Zelensky는 세바

Zelensky는 세바 스토폴에 대한 파업을 미리 본 후 크림에서 정보원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Zelensky는 세바

오피사이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2022년 6월 16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젤렌스키는 이번 주 크림반도에 주둔한 우크라이나 정보원에게 합병 반도의 러시아 군사 시설을 “파괴”하겠다고 약속한 후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분쟁 중인 반도 공격 계획을 미리 밝힌 후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의 정보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젤렌스키는 수요일 비디오 연설에서 러시아와의 전쟁의 “최전선 상황”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군 지도자들을 만났다고 말했다.

그는 남부 우크라이나에 초점을 맞춘 대규모의 지속적인 반격에 대해 “지원”을 제공한 우크라이나인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Zelensky는 세바

Zelensky는 “지금 [회의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밝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가지만 말하겠습니다. 정보국을 대신해 우리나라 남부, 특히 크림 반도에서 우리를 매우 강력하게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그는 “정보원들은 제공된 정보에 감사하며 최대한 활용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적들이 누구의 반도에 머물고 있는지 잊지 않도록 하십시오. 일시적으로 머무릅니다.”

우크라이나 남쪽에 위치하고 거의 모든 면이 흑해와 아조프 해와 접해 있는 크림 반도는 2014년에 러시아에 합병되었습니다. 젤렌스키는 현재의 군사 분쟁이 크림 반도를 되찾고 러시아군이 밀려나면 끝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2014년 이전 우크라이나 국경 너머로.

젤렌스키는 화요일 밤에 러시아가 점령한 헤르손 지역의 영토를 되찾는 데 초점을 맞춘 남부 반격이 결국 크림 반도에 도달하고 러시아 군대가 “단 하나의 안전한 기지” 없이 떠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또한 흑해의 주요 항구이자 최대 도시인 세바스토폴을 포함해 크림반도 내 러시아 군사 시설을 “파괴”할 계획을 미리 예고했다.

젤렌스키는 “크림 반도에서 하르키우 지역에 이르기까지 러시아군은 안전한 기지와 조용한 장소가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의 수호자들은 그들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모든 창고, 점령군의 본부, 장비를 파괴할 것입니다.”

“세바스토폴 근처, 그 다음은 세바스토폴 근처”라고 그는 계속 말했습니다. “이곳은 우크라이나 땅이고 점령자들은 도피하거나 항복하는

두 가지 일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다른 선택권을 주지 않습니다.” more news
젤렌스키는 크림반도에 있는 우크라이나인들에게 러시아군 건물과 기지에서 멀리 떨어져 자신을 보호하고 우크라이나군에게 한반도에서의

러시아군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크리미아에 있는 우리 국민 모두는 러시아 군사 시설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러시아 기지와 군사 비행장 근처에 머물지 말라”고 말했다.

“크리미아 해방이 더 빨리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점령군에 대해 알고 있는 모든 정보를 우크라이나 특별 서비스에 알리십시오.”

젤렌스키는 이번 주에 크림 반도에서 러시아군과 교전할 명백한 계획에 대해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는 월요일 TV 연설에서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점령한 지 8년 동안 우크라이나군이 크림반도를 탈환하겠다는 “목표를 지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