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mancote 총격 사건 조사: 불법적으로

Woodmancote 총격 사건 조사: 불법적으로 살해된 어머니와 딸

소녀의 아버지가 총에 맞아 숨진 어머니와 어린 두 딸이 불법적으로 살해됐다고 검시관이 판결했다.

Kelly Fitzgibbons(40세)는 2020년 3월 West Sussex의 Woodmancote에 있는 자택에서 Ava, Lexi Needham(4세, 2세)과 함께 사망했습니다.

42세의 로버트 니덤(Robert Needham)은 합법적으로 소유한 총을 스스로에게 던진 자살 결론이 녹음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Fitzgibbons의 가족은 총기 소유자에 대한 더 엄격한 확인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Woodmancote 총격

Horsham의 조사는 Needham이 절도에 대한 주의에 대해 산탄총 신청서에 거짓말을 하고 우울증 치료를 받았다는 사실을 밝히지 않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Woodmancote 총격

Fitzgibbons의 가족은 성명을 통해 경찰과 의료 전문가 간의 모니터링 및 정보 공유를 “엉터리”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조사를 마친 후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Rob이 그처럼 빠르고 비겁한 방법으로 그들을 죽일 수 있는 무기에 합법적으로 접근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여전히 ​​여기 있었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리는 켈리, 에바, 렉시가 살인 희생자로 기억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기억이 그들이 살아가야 할 아름답고 매우 사랑받는 영혼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매일 그들을 그리워합니다. 그들은 우리 마음에 결코 채워지지 않을 구멍을 남겼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니덤은 봉쇄령의 첫 번째 토요일에 조용한 저녁 후에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고 몇 시간 전에 FaceTime에서 그의 이복 여동생에게 전화를 걸고 조용한 저녁 후에 그의 가족을 쐈다고 들었습니다.

West Sussex 보조 검시관 Bridget Dolan QC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비극이 실제로 발생한 이유는 완전히 불분명하다”고 덧붙였다.

검시관은 Needham이 햄프셔 경찰에 총기 신청을 했고 총기 조사관(FEO)이 그를 인터뷰했다고 들었습니다.

인터뷰에서 니덤은 자전거 도난 후 25세에 받은 경고나 십대 시절 우울증 치료를 받았다는 사실을 밝히지 않았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경찰관에게 직장 스트레스로 2013년에 GP를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더 나은 필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Fitzgibbons가 양식을 작성했다고 주장했지만 그녀의 쌍둥이 자매는 주장을 거부했습니다.

청문회에 따르면 니덤이 카운티로 이사했을 때 햄프셔 군으로부터 조사 세부 사항을 받은 서식스 경찰은 2016년 니드햄에게 여전히 산탄총 증명서를 발급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Dolan은 “이런 엉터리 변명에 대해 조사한 기록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EO는 단순히 자신을 믿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기록했지만 물론 이유를 찾지도 않은 것 같습니다. 피상적인 조사조차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하다.”

가족 성명서는 “총기 면허를 소지하는 것은 권리가 아니라 특권이다.

“신청서에 부정직하거나 정신 건강 상태를 선언하지 않았거나 이전의 주의 또는 유죄 판결을 받지 않은 경우 Rob의 경우와 같이 개인이 신청서를 진행하거나 총기 허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