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a Williams는 은퇴를 암시하고 그녀는

Serena Williams는 은퇴를 암시하고 그녀는 ‘테니스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Serena Williams는 가족 및 기타 벤처에 더 집중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US Open은 프로 테니스의 그녀의 노래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Serena Williams는

먹튀검증커뮤니티 Serena Williams는 “테니스에서 진화”하고 있으며 이달 말에 시작되는 US Open에 이어 23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로

지배했던 스포츠에서 은퇴할 계획입니다.

윌리엄스는 지난 6월 윔블던에서 1년 간의 공백 끝에 복귀한 후 월요일에 두 번째 단식 경기에 출전해 스페인의 누리아 파리자스 디아즈를 꺾고

토론토 오픈 2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그러나 40세의 이 선수는 경기 후 자신의 경력에서 테니스 터널의 끝에서 빛을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는 화요일 보그 기사에서 “나는 은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았다.

“아마도 내가 지금까지 하고 있는 일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단어는 진화일 것입니다. 나는 테니스에서 멀어져 나에게 중요한 다른 것들을

향해 진화하고 있음을 말씀드리고자 왔습니다.

Serena Williams는

“몇 년 전 조용히 벤처 캐피탈 회사인 Serena Ventures를 시작했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가족을 꾸렸습니다. 그 가족을 키우고 싶습니다.”

Williams는 2017년 마지막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으며 가장 많은 메이저 대회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Margaret Court와 동급을 달성할

24번째 왕관을 노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7년 딸 올림피아를 낳은 이후 4개의 주요 결승전에서 그 위업을 달성하는 데 아주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전 세계 1위인 윌리엄스는 “1968년 열린 ‘오픈 시대’ 이전에 그녀가 달성한 코트의 기록을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GOAT(역대 최고)가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내가 그 기록을 원하지 않았다면 거짓말이겠죠. 분명히 그렇습니다. 하지만 매일 그녀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 않습니다. 만약 내가 슬램 결승에 있다면, 그렇습니다. 그 기록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요. 제가 너무 많이 생각해서 도움이 되지 않았을 수도 있어요.”

Williams는 나중에 Instagram 게시물에서 “다른 방향”으로 이동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무엇인가를 너무 사랑할 때 그 시간은 항상 힘들다”고 덧붙였다. “세상에 나는 테니스를 즐긴다.

“하지만 이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엄마가 되는 데 집중해야 하고, 제 영적 목표가 되어야 하고, 마침내 다른 것을 발견하지만 흥미진진한 세레나를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이 시간을 즐길 것입니다.”

Williams는 1999년 US Open에서 우승하여 가장 멋진 무대에 올랐음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다른 어떤 운동선수와도 비교할 수 없는 라이벌을 제패한 유서 깊은 경력에서 7개의 호주 오픈 타이틀, 3개의 프랑스 오픈 타이틀 및 7개의 윔블던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Williams는 또한 언니 Venus와 함께 14개의 여자 그랜드 슬램 복식 타이틀을 소유하고 있으며 4개의 올림픽 금메달(단식(2012), 복식(2000, 2008, 2012))을 획득했습니다.

그녀는 테니스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자라는 명성을 얻었지만, 윔블던에서 열린 첫 라운드에서 패한 후 그녀의 마지막 메이저 대회에 대한 기대를 저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