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PCA, 웨일즈 전역에서 반려동물 금지 촉구

RSPCA, 웨일즈 전역에서 반려동물 금지 촉구
RSPCA는 웨일즈 전역에서 애완동물을 경품으로 주는 행위를 금지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Vale of Glamorgan이 2019년에 Senedd 청원이 시작된 후 이 관행을 금지한 웨일즈의 22개 시의회 중 다섯 번째가 된 이후에 나온 것입니다.

동물 복지 자선 단체는 박람회장에서 상으로 주어진 금붕어가 결국 열악한 환경에서 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RSPCA

에볼루션카지노/a> 그러나 Vale of Glamorgan에 있는 Barry Island Pleasure Park의 소유자는 자신의 공원에 있는 물고기는 고통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Vale of Glamorgan은 Newport, Caerphilly, Wrexham 및 Conwy 위원회에 합류하여 애완동물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것을 금지했습니다.

금붕어, 박람회 경품으로 금지
금붕어를 박람회 상품으로 금지할 것을 촉구합니다. more news
박람회장에서 금붕어 삼킨 남성, 벌금형
웨일즈 전역의 의회는 RSPCA로부터 버려진 결과로 열악한 생활 조건을 겪을 수 있는 동물을 보호할 것을 촉구했으며, RSPCA Cymru는 작년에 #NoFunAtTheFair 캠페인을 시작하여 관행을 금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작년에 9,000명 이상의 RSPCA 지지자들이 지역 당국에 해당 지역에서 이러한 관행이 발생하는 것을 금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는 성인이 동반하지 않은 16세 미만의 사람에게 물고기를 경품으로 줄 수 없습니다.

웨일즈의 5개 시의회와 잉글랜드의 22개 시의회는 금지령을 시행하거나 이러한 관행에 반대하는 조치를 취하고 있지만 RSPCA는 다른 시의회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RSPCA Cymru의 Chris O’Brien은 “이제 웨일즈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이 완전히 완화되면서 유원지와 축제가 재개됨에 따라 금붕어를 상금으로 돌려줄 실제 위험이 있습니다.

RSPCA

“동물 소유권은 큰 책임입니다. 금붕어는 즉석 게임을 통해 획득해서는 안 됩니다.

“금붕어는 쉽게 스트레스를 받고 매우 자주 상을 받은 물고기는 쇼크, 산소 결핍으로 비참한 고통을 겪거나 수온 변화로 사망하며 많은 사람들이 새 주인이 집에 데려오기도 전에 죽을 수 있습니다.” Barry의 소유주인 Henry Danter Island Pleasure Park는 물고기에게 고통이 없었고 사람들이 돌아와서 20~30년 동안 물고기를 잡았다고 말하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금붕어는 100년 이상 동안 공원에서 상품으로 주어졌으며 Dant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에게 대답해야 할 것입니다.

“내게는 그것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딜러들이 있는데 그들이 놀이공원에서 금붕어를 주는 것을 금지한다면 그들도 어업의 잔혹함을 조사해야 한다. “어린 금붕어는 물고기 한 마리당 최소 60리터의 물에 보관해야 하며 성인은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합니다.
물고기가 어떤 음식을 얼마나 자주, 얼마나 먹을지 알아보십시오. 음식을 조금씩 자주 주어 과식을 피하십시오
카디프의 Maidenhead Aquatics에서 일하는 28세의 Steven Brown은 수생 동물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식물을 추가로 공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