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e William 자선단체, 더러운 연료에

Prince William 자선단체, 더러운 연료에 묶인 은행에 투자

Prince William 자선단체

카지노사이트 제작 런던(AP) — 영국 왕위 계승 서열 2위이자 Earthshot Prize를 제정한 William Prince가 설립한

환경 보호 자선 단체는 화석 연료의 세계 최대 후원자 중 하나인 은행에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고 AP 통신이 밝혔습니다. .

Royal Foundation은 또한 삼림 벌채와 관련된 회사로부터 팜유를 구매하는 대형 식품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는 녹색으로 광고된 펀드에 투자의 절반 이상을 투자합니다.

유명한 환경 운동가인 왕자는 Earthshot Prize와 Royal Foundation의 웹사이트에서 “지구는 전환점에 있으며 우리는 엄중한 선택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최근의 서류에 따르면 2021년에 이 자선 단체는 JP모건 체이스에 110만 파운드(130만 달러) 이상을 보관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회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2021년 제출 서류에 따르면 재단은 영국 기업 Cazenove Capital Management가 운영하는 펀드에 170만 파운드(200만 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JP모건과 마찬가지로 5월에 팜유 사용을 통한 삼림 벌채와 관련된 유가 증권을 보유한 카제노브와 함께 자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재단은 2020년에 두 펀드에

Prince William 자선단체,

비슷한 금액을 투자했다고 더 오래된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2021년 12월 현재 이 자선단체는 현금으로 1000만 파운드(1210만 달러) 이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P가 연락했을 때 왕립 재단이 이의를 제기하지 않은 투자는 최고 과학자들이 탄소 배출량을 급격히 줄이고

점점 더 격렬해지는 극한 기상 현상을 피하기 위해 화석 연료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거듭 경고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금융 전문가들은 재단과 같은 투자가 자선단체와 자선단체의 사각지대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기후 변화가 재단 및 기타 단체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화석 연료와

관련된 자금을 피하는 방법이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조직은 자체 투자가 어디에 있는지 인식하고 보다 환경 친화적인 선택에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Royal Foundation과 마찬가지로 최근 몇 년 동안 내셔널 트러스트 및 Wellcome Trust와 같은 유명한 영국 자선 단체를 포함한

다른 재단도 화석 연료 또는 환경에 유해한 관행과의 강력한 관련이 있는 투자에 대한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창업자이자 자선사업가인 빌 게이츠는 2019년에 재단의 직접적인 석유 및 가스 지분을 매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여러 유럽 연합 기후 벤치마크 설계를 도왔고 지속 가능한 금융 그룹에 참여했던 더블린 대학교의 운영 위험,more news

은행 및 금융 교수인 안드레아스 회프너(Andreas Hoepner)는 연설을 하는 자선 단체도 “걷기 위해 걸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epner는 지속 가능한 것으로 마케팅되는 JP모건 제품에 대한 12가지 대안을 가리키며 “더 지속 가능하게 지향되는 펀드가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Cazenov의 지속 가능성 펀드에 대한 대안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펀드 매니저 CCLA는 교회와 자선 단체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석유 및 가스에서 수익의 10%

이상을 얻는 기업에 투자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Al Gore 전 미국 부통령이 부분적으로 설립한 Generation Investment Management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