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프로토콜: 하원은 Brexit 거래의 일부를

NI 프로토콜

NI 프로토콜: 하원은 Brexit 거래의 일부를 폐기하는 계획에 투표
밤의민족 영국 하원은 월요일 영국과 EU 간의 브렉시트 이후 합의의 일부를 폐기할 수 있는

권한을 장관들에게 부여하는 새로운 법안에 대해 투표할 예정이다.

정부는 일부 상품이 영국에서 북아일랜드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NI 프로토콜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이 거래에 대한 법안이 올해 말까지 통과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EU는 이번 조치가 국제법 위반이라며 반대하고 있다.

정부는 7월 중순 여름 휴회 전에 하원을 통해 의정서 법안을 신속하게 추적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법안의 위원회 단계를 단 3일에 걸쳐 압축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 과정은 때때로 몇 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2019 Brexit 거래의 일부이며 북아일랜드를 EU의 단일 상품 시장으로 유지하여 아일랜드 공화국.

그러나 그것은 영국의 다른 지역에서 북아일랜드로 들어오는 일부 품목에 대한 검사를 의미하며 아일랜드 해에 무역 국경을 만듭니다. 총리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 계획이 “상당히 빠르게” 실행될 수 있다고 말했다.

존슨 총리는 “우리가 하려고 하는 것은 벨파스트/성금요일 협정의 균형인 우리나라에 매우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하나의 전통과 하나의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이 실제로 그들이 좋아하거나 이해하는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입니다.” 그는 EU 단일 시장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무역에 대한 “불필요한” 장벽을 제거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총리는 브뤼셀과 더 많은 유연성에 합의하는 것이 “훨씬 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I 프로토콜

사이먼 코브니 아일랜드 외무장관은 의정서 법안이 “고정이 아니다”며 성금요일 평화협정을 보호하기보다는 손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투표에 앞서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은 의정서가 북아일랜드의 평화를 훼손하고 있다고 말했다.

6월 초에 발표된 정부의 계획은 EU로부터 격렬한 반발에 직면했고, EU는 이 법안에 대해 영국 정부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했습니다. 셰프초비치는 또한 법안이 진행되면 영국과 EU 간의 무역 전쟁을 포함해 추가 조치가 따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이 의정서는 영국에서 북아일랜드의 지위를 약화시킨다고 주장하는 북아일랜드의 노동조합원들에 의해 반대됩니다. 신 페인은 5월 총선에서 가장 많은 의석을 얻었지만 2위를 차지한 민주통합당(DUP)은 재진입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프로토콜에 대한 우려가 해결될 때까지 권력을 공유하는 집행관.

Truss는 일요일 밤에 의정서가 성금요일 협정에 의해 북아일랜드에서 확보된 평화와 안정을 훼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5월 선거에서 가장 많은 의석을 차지한 신페인(Sinn Féin), 얼라이언스(Alliance),

SDLP 등 3개의 북아일랜드 정당은 북아일랜드에서 브렉시트(Brexit)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프로토콜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북아일랜드 의정서 법안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영국 정부는 이달 초 법안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제안의 중심에는 무역을 위한 녹색 차선과 적색 차선의 개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