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백신 명령 캐나다 효과 있었지만 정당화하기 어렵다

COVID-19 백신 전문가들은 권한을 확대하거나 폐지할지 여부를 ‘매우 어려운’ 결정이라고 말합니다.

COVID-19 백신 의무는 더 많은 캐나다인에게 예방 접종을 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시위나 정치적 압력 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성공의 희생자이기 때문에 정당화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의료 종사자 및 연방 공무원과 같은 특정 직업에 대해 백신 접종이 의무화되었으며, 일반 대중을 위한 체육관, 바, 레스토랑과 같은 비필수 서비스에 대해 백신 여권이 시행되었습니다.

슬롯사이트 분양

예방 접종률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병원 및 장기 요양과 같은 사회 취약 부문을 보호하고, 선진국에서 가장 낮은 사망률 중 하나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성공이었습니다. .

캐나다의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인 테레사 탐 박사는 금요일 기자 회견에서 “이제 그들이 효과가 있다는 명백한 증거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엄청난 노력 끝에 백신 사용이 정체되는 것을 보았고, 다양한 주와 지역 및 관할 구역에서 백신 의무화를 도입한 후 상승세를 보았습니다.”

COVID-19 백신 명령

Jean-Yves Duclos 보건장관은 연방 공무원의 99%가 예방 접종을 받도록 의무화했으며 지난 6개월 동안 300만 캐나다인이 그들 때문에 더 일찍 예방 접종을 받기로 선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예방접종은 처벌이 아닙니다. 예방접종은 보호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최대 300만 명의 캐나다인이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다면 오미크론의 상황이 어땠을지 상상해 봅시다.”

“백신은 심각한 결과를 예방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COVID-19 백신

그러나 대규모 오미크론 주도의 5차 유행이 캐나다 전역에서 진정되고 공중 보건 제한이 해제될 예정이므로 전염병 전문가와
전염병학자들은 2회 접종 의무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으며 부스터를 의무화하는 것은 현실적인 접근 방식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2회 용량이 심각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여전히 효과적이지만,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이전 코로나바이러스
변종보다 감염 및 다른 사람에게 전염되는 것을 덜 보호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캐나다와 전 세계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세 번째 접종으로 오미크론 감염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으며
부스터는 두 번만 접종하는 것보다 심각한 질병에 대해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다른 기사 보기

브리티시 컬럼비아와 퀘벡의 백신 효과에 대한 새로운 분석은 앞으로 인쇄 전 연구로 발표될 예정이며, 세 번째 접종은
오미크론 감염에 대해 약 60%, 중증 질병에 대해 90% 이상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를 공동 집필한 브리티시 컬럼비아 질병 통제 센터의 백신 효과 전문가이자 역학 책임자인 다누타 스코우론스키(Danuta Skowronski)
박사는 “3회 접종의 경우 모든 결과에 대한 백신 효과가 높아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