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긴급 위성 메시지 기능

Apple 긴급 위성 메시지 기능 탑재한 iPhone 14 ‘Ultra Watch’ 공개

Apple은 긴급 상황 시 위성을 통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다양한 새로운 iPhone 14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충돌 감지 기능과 모험에 중점을 둔 Ultra Watch.

성인 커뮤니티 제작 iPhone 14 모델은 인플레이션 상승에도 불구하고 계속 지출을 하고 있지만 경제 약화에 영향을 받지 않는 상대적으로 부유한 고객 기반으로부터 돈을 빼내는 Apple의 능력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Apple 긴급

아이폰 14는 799달러부터, 아이폰 플러스는 899달러부터 시작하며 두 제품 모두 9월 9일부터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Apple 긴급

Apple은 외딴 지역의 긴급 상황 시 긴급 구조대와 함께 작동할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어떤 상황에서는 사용자가 다른 연결이 없을 때 FindMy 앱을 사용하여 위성을 통해 위치를 공유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Globalstar는 서류에서 Apple의 긴급 SOS 서비스를 위한 위성 사업자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글로벌스타 주식

수요일에 약 16% 하락한 후 Apple 거래 발표에 앞서 중단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주가는 약 50% 상승했다.

다른 회사들도 비슷한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SpaceX의 설립자 Elon Musk는 지난달 T-Mobile과 협력하여 Starlink 위성을 사용하여 전화를 인터넷에 직접 연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pple의 iPhone 14 Plus 모델은 Apple의 iPhone Pro 모델과 같이 더 큰 화면을 갖지만 이전 iPhone 13과 같은 A15 프로세서 칩을 갖습니다.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익스트림 스포츠와 다이빙을 겨냥한 새로운 Watch Ultra 모델을 포함하여 새로운 Apple Watch 3종도 선보였습니다.

Ultra는 철인 3종 경기와 같은 이벤트를 견딜 수 있는 더 큰 배터리와 야외 환경에서 작동하는 더 나은 방수 및 온도 저항, 스포츠를 위한 더 나은 GPS 추적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계에는 SE라는 업그레이드된 예산 모델과 36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위한 충돌 감지 및 저전력 모드가 있는 Series 8 시계가 포함됩니다.

셀룰러가 포함된 시리즈 8은 499달러에서 시작하고 SE는 셀룰러로 2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기본 모델에 셀룰러가 포함된 울트라는 799달러부터 시작하며 9월 23일부터 판매됩니다.more news

Apple은 새로운 Series 8 시계에 배란을 소급하여 감지하기 위해 이전에 출시된 주기 추적 앱과 함께 작동하는 온도 센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주기 추적의 개인 정보 보호 접근 방식을 강조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및 생식 건강 데이터가 초점이 되었습니다.

미국 대법원에서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폐지한 판결 이후 기술 회사를 위한 것입니다.

Apple은 주기 추적과 같은 건강 데이터를 해독할 수 있는 키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Apple Watch와 같은 액세서리가 Apple의 기존 사용자 기반에서 매출을 증가시키는 동안

iPhone은 가장 최근 회계 연도에 매출의 52.4%를 차지하며 비즈니스의 기반으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