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의 그레이 샤프, Arraez는 Twins가 Royals를

7번의 그레이 샤프, Arraez는 Twins가 Royals를 비우면서 일찍 퇴장합니다.

7번의 그레이 샤프

토토 회원 모집 MINNEAPOLIS (AP) — Sonny Gray는 날카로운 7이닝을 순항했고 Minnesota Twins는 AL의 타율 리더 Luis Arraez를

조기 부상으로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수요일 밤 Kansas City Royals를 4-0으로 이겼습니다.

Gary Sánchez는 미네소타에서 2실점 2루타를 기록했고 Carlos Correa는 21경기를 남겨둔 상태에서 AL Central을 이끄는 Cleveland에 5경기 뒤진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Arraez는 내야 안타를 얻어 평균을 0.320으로 끌어올렸고 1회에 득점한 후 왼쪽 햄스트링이 팽팽한 상태로 이닝을

마쳤습니다. 로코 발델리(Rocco Baldelli) 매니저에 따르면 MRI는 “실질적인 것”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내 생각에 우리는 좌완의 내일을 마주하고 있고, 그를 들어와 치료를 받고 그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고,

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볼 것입니다. 나는 그가 외출하거나 그런 것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Baldelli가 말했습니다.

Twins는 이미 10일 간의 부상자 명단에 두 명의 정규 선수가 있습니다. 중견수 Byron Buxton은 오른쪽 엉덩이

부상으로 8월 23일부터 아웃되었고 2루수 Jorge Polanco(왼쪽 무릎 염증)는 9월 3일 이후 아웃되었습니다.

Baldelli는 이전에 Polanco가 이번 주에 돌아올 수 있다고 말했지만 Buxton은 더 멀리 있습니다.

3월에 신시내티에서 인수한 Gray(8승 4패)는 올 시즌 미네소타에서 최고의 로테이션 선수였습니다.

그는 밤 내내 캔자스시티 라인업을 휩쓸며 3개의 안타를 허용하고 8-7개의 삼진을 허용했습니다.

포수 샌디 레온(Sandy León)은 “브레이킹볼이 정말 좋은 선수가 2개의 스트라이크를 치는 타자라면 그가 브레이킹볼을 돌릴 수도 있다는

7번의 그레이 샤프, Arraez는

점을 염두에 둬야 한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는 오른쪽 투수와 좌완 투수에게 백도어 투심을 던집니다. … 실행하기가 쉽지 않은데 그는 해낸다.”

우완 투수는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트윈스에서 특히 강해 4승 1패 평균자책점 1.98, 10경기 중 9경기에서 2자책점 이하를 허용했다.

“내 커브볼은 기분이 좋고, 항상 나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내 패스트볼 커맨드가 좋아지고 있다.

그리고 나서 여기에 피치를 추가하기 시작하고 바로 길을 따라 거기에 피치를 추가합니다. … 내 강점이 무엇이든,

내 강점을 확인하고, 나는 그 점에 정말 뛰어나고 그 과정에서 약간만 더하면 됩니다.”라고 Gray가 말했습니다.

Michael Massey는 Kansas City에서 5개의 안타 중 2개의 안타를 가졌는데, Grey와의 이닝에서 4명 이상을

본루에 보내지 못했습니다. 5이닝 동안 단 한 명의 로열스 주자가 2루에 진출했고, 이는 패스된 볼로 나왔다.

Massey는 “그는 어떤 카운트에도 거의 모든 것을 던질 수 있기 때문에 터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른쪽 팔뚝의 긴장으로 17경기를 결장한 후 두 번째 출발을 한 Zack Greinke(4승 9패)는 4이닝 동안 3실점하고 1삼진을 잡았다.

Kansas City는 Target Field에서 6연패를 당했고 그곳에서 지난 44이닝 중 43이닝에서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8이닝 동안 무안타 무실점을 기록하며 9회말 3골을 기록했다.more news

Greinke는 40피치의 1회까지 안타를 날렸습니다. 산체스는 2아웃 2실점 2루타를 쳤고,

트윈스는 레온이 그레인케에게 급하게 백그라운드를 돌렸을 때 베이스를 가득 채웠다.

그는 스트라이크를 위해 보조 투구를 실행하지 않았습니다.”라고 Mike Matheny 감독이 말했습니다.

“그는 브레이킹 스터프와 체인지업으로 스트라이크 투 볼을 던질 수 있을 때 더 많은 추격전을 펼쳤지만 물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