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공격 전날 순방에서 폭도를

1월 6일 공격 전날 순방에서 폭도를 이끌었던 하원 공화당원

Barry Loudermilk 의원은 1월 6일 공격 전날 하원 사무실을 순회하면서 국회의사당 폭도를 이끌었습니다.

이제 그는 국회 의사당의 보안을 감독하는 위원회를 이끌 다음 차례가 될 수 있습니다.

1월 6일 공격 전날

코인파워볼 현재 공화당의 가장 고위급 공화당원인 로드니 데이비스(Rodney Davis) 의원은 화요일에 트럼프가 지지하는

도전자에게 경선에서 패배했습니다.

1월 6일 폭도를 인솔하여 공격 전날 국회의사당을 순회했던 조지아의 공화당 하원의원 Barry Loudermilk는 이제 국회의사당 보안을

감독하는 위원회를 이끌 다음 차례가 될 수 있습니다.more news

그 이유는 현재 하원 행정 위원회의 고위 위원인 일리노이주의 로드니 데이비스 의원이 화요일 동료 공화당 의원인 메리 밀러에게 경선에서

패했고 공화당이 2023년에 하원을 다시 장악할 것으로 널리 예측되기 때문입니다. Loudermilk는 현재 패널에서 두 번째로 높은 순위의 공화당원. 위원회는 국회 의사당 경찰과 국회 의사당 단지의 하원 쪽 보안을 모두 관할합니다.

최근에 Roe 대 Wade의 전복이 “백인 생활의 승리”라고 말한 Miller는 나중에 그녀의 선거 운동이 의도하지 않은 “사고”라고 말했습니다.

초당적 1월 6일 위원회.

이달 초, 1월 6일 위원회는 Loudermilk가 2021년 1월 5일에 하우스 사무실 건물을 통해 투어 그룹을 이끄는 장면을 공개했습니다.

다음 날, 그 투어 그룹의 적어도 한 구성원은 국회 의사당 경내로 돌아왔고, 민주당 의원들에 대한 폭력적인 위협을 외치는 소리를 들었다.

집회 참석자는 비디오에서 펠로시를 언급하며 “내가 당신을 끝내면 그 대머리 위에 빛이 필요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1월 6일 공격 전날

넷볼 그 남자가 국회 의사당 건물 자체에 들어갔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1월 6일 미시시피 주의 베니 톰슨(Bennie Thompson) 위원회 위원장은

그 남자와 다른 투어 참석자들이 계단과 터널을 포함하여 일반적으로 관광객들이 관심을 갖지 않는 하원 사무실 건물의 사진을 찍었다고 언급했습니다.

영상이 공개된 날 자신을 설명하기 위해 Loudermilk는 그 남자가 단순히 벽에 걸린 금독수리 전등을 찍고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Loudermilk는 하원의원 민주당원에 대한 남성의 폭력적인 위협을 언급하면서 “분명히 나는 ​​그가 말한 것을 지지하지 않지만 그 그룹의 누구도 그런 식으로 말하거나 말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투어에 대한 Loudermilk의 이야기는 새로운 정보가 등장하면서 여러 번 바뀌었습니다. 그는 국회의사당 경찰이 데이비스 의원에게 보낸

편지를 계속해서 지적했지만, Loudermilk가 한 시점에서 투어 그룹을 무인 상태로 떠났다고 지적했지만 “우리가 관찰한 활동 중 어떤 것도 의심스러운 것으로 간주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Loudermilk는 연공서열 면에서 다음 순위이지만 위원회에서 그의 위치가 반드시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궁극적으로 하원 공화당 지도부는 구성원을 위한 위원회 할당을 담당합니다.

Loudermilk는 Insider에 보낸 성명에서 차기 의장이 위원회 의장을 요청한다면 “심각한 고려를 해야 한다”고 말하면서도 현재 그의 초점은 “

공화당이 위원회에서 하고 있는 중요한 일”에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