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시 하원의장

펠로시

낸시 펠로시 “이란과의 긴장 고조에 따라 도널드 트럼프의 전쟁 권한 제한에 대한 하원 투표 오늘 표결”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은 목요일 미국이 이란의 고위 장군을 살해한 것에 대한 민주당의 비판이 거세지면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란에 대한 군사 행동 능력을 제한하는 것에 대한 표결을 실시했습니다.

D-California의 Pelosi는 지난주 Qassem Soleimani 장군을 살해한 무인 항공기 공격이
“도발적이고 불균형적”이라고 한 페이지 성명에서 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민주당의 조치는 공화당의 확고한 반대를 확실히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D-Va.의 Tim Kaine 상원 의원의 유사한 제안은 GOP가 운영하는 상원에서 힘든 싸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넷볼

양당 간의 절차적 분쟁으로 인해 목요일의 투표가 이란에 대한 트럼프의 손을 구속하기 위한 조치가 될 것인지, 아니면 민주당이 반대하는 상징적인 제스처가 될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대통령의 서명을 받지 않는 특별한 유형의 결의안은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민주당원은 1973년 전쟁 권한법에 따라 상원도 승인하면 구속력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 문제는 연방 법원에서 결정적으로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전쟁 권한 결의안 표결은 수요일 이란에 대한 고위 행정부 관리들의 브리핑 직후 예정되어 있었다.

이란은 현지 시간으로 수요일 초 미군이 주둔하고 있는 이라크의 2개 군사 기지에 미사일을 발사하여 보복했습니다. 현재까지 인명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

펠로시 의장 성명

“의회 의원들은 이란에 대한 적대 행위에 가담하기로 한 행정부의 결정과 앞으로의 전략 부족에 대해 심각하고 긴급한 우려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의회가 해당 국가에 전쟁을 선포하거나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무력 사용을 승인하는 법안을 제정하지 않는 한 “의회는 이에 따라 대통령이 이란 또는 이란 정부 또는 군대에 대한 적대 행위에 대한 미군 사용을 중단하도록 지시합니다” 미국과 그 군대에 대한 5페이지짜리 결의안이 나와 있습니다.

이 조치는 이라크에서 복무한 전직 CIA 정보 분석가인 D-Mich.의 신입생 Elissa Slotkin이 후원하고 있습니다.

백악관과 국회 의사당의 대결은 워싱턴에서 규범을 깨려는 트럼프의 의지를 보여주는 가장 최근의 사례입니다. 트럼프는 이란 장군을 살해한 공격에 앞서 의회 지도자들과 상의하지 않았고, 이후 의회에 그 이유를 설명하는 통지서를 보냈지만 기밀로 유지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대통령직에 대한 가장 큰 시험 중 하나에 직면한 수요일 이란이 “기존”으로 보인다고 말하면서 미국의 대응은 “이란이 행동을 바꿀 때까지” 새로운 경제 제재를 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스정보

이란의 공습은 이란과 워싱턴을 전면적인 충돌에 근접하게 만들었으며, 트럼프가 더 많은 군사력으로 대응할지 여부를 가늠하면서 전 세계의 관심을 트럼프에게 돌렸습니다.

공화당 대통령이 백악관 로비에서 국가안보보좌관들에게 둘러싸여 연설을 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괜찮아!”라고 주장한 심야 트윗 이후 나왔다. 파업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