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홍수 가장 큰 호수는 희생자들을

파키스탄 홍수 가장 큰 호수는 희생자들을 돕기 위한 경쟁 속에서 가라앉습니다.
시청: 노동자들이 파키스탄 호수 은행이 터지는 것을 막기 위해 경쟁합니다.

파키스탄에서 가장 큰 호수의 수위가 둑이 터지는 것을 막으려는 최후의 시도 이후, 수위가 줄어들기 시작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파키스탄

Sindh 지방의 Manchar Lake는 파키스탄 전역을 침수시킨 기록적인 몬순 이후 위험할 정도로 가득 찼습니다.

은행은 주변 지역을 보호하기 위해 고의적으로 침입했으며 100,000명 이상의 이재민이 발생했습니다.

파키스탄

팀은 몇 년 만에 파키스탄 최악의 기후 재해로 발이 묶인 수천 명을 구하기 위해 경주하고 있습니다.

잠 칸 쇼로(Jam Khan Shoro) 지방 장관은 BBC에 “이제 물이 빠지기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구멍을 뚫지 않았다면 인구가 많은 여러 마을이 파괴되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위험에 처했을 것입니다.”

파키스탄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gency)은 파키스탄의 홍수로 약 3300만 명이 피해를 입었고 최소 134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아버지는 자신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하셨습니다. 그는 내가 대관식 날에 태어날 것이라고 모든 동료들에게 걸었습니다.

Brixton Times에 소개된 모든 아기와 우리 모두는 한 세트의 동전을 받았습니다.

“내 누이는 엘리자베스 앤이야. 그게 나에게 왔을 때, 내 할머니는 내가 퀴니라고 불러야 한다고 제안했다. 우리 어머니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내가 6월에 태어났기 때문에 그들은 나를 June이라고 불렀고 Margaret [여왕의 여동생의 이름을 따서]이라고 불렀습니다.”

현재 남편과 함께 엑서터에 살고 있는 69세의 그녀는 여왕의 죽음 이후 감정에 휩싸였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녀는 “시대가 끝난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사람들을 하나로 모았고 함께 슬퍼하고 그녀의 삶을 함께 축하할 수 있다고 느낍니다.”

어린 시절의 준은 언니들과 함께
월요일에 그녀는 군중들과 함께 큰 스크린으로 장례식을 볼 것입니다.

Exeter’s Northernhay Gardens – 영국 전역에서 열리는 수백 개의 공개 관람 행사 중 하나 –

그리고 그녀는 그녀가 그토록 밀접하게 따라온 삶을 살았던 여성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볼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녀가 이 나라를 위해 한 모든 일에 감사하고 싶습니다.

영국인이라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그녀는 평생 동안 여왕이 되기 위해 헌신했습니다. 그녀와 같은 여왕을 갖게 된 것은 우리에게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푸드 뱅크와 학교는 월요일에 문을 닫지만 Jade Patterson은 푸드 뱅크와 학교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술집이 장례를 치르는 동안 34세의 그는 통조림 식품, 신선한 농산물, 유아식을 가대에 정리할 것입니다.more news

다른 날에는 지역 밴드가 연주하거나 고객이 노래방에서 손을 댈 수 있는 무대에 배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