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되는 스포츠 이제 얼마 지나지 않아 토요일이

통제되는 스포츠 이제 얼마 지나지 않아 토요일이 대학 축구 경기로 다시 가득 찼습니다.

가까운 스포츠 • 오늘은 대학 미식축구가 없습니다. 다음주 토요일도 모레도 아닙니다.

그러면 적어도 일부에게는 기다림이 끝났습니다. 여기에서 또 일주일이 걸립니다. 괜찮아요. 우리는 어느 정도 인내심이 있습니다.

통제되는 스포츠

• 8월은 연처럼 다가와 하나처럼 걷습니다. 모든 열과 습기, 불과 유황, 땀과 고통. 축구 시즌을 준비하기에 완벽한 달입니다. 그것이 우리 지역

대학 팀이 오늘 하고 있고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워싱턴 주와 아이다호는 다시 만날 것입니다 – Kyle Smith의 말을 듣습니까? – 9월 3일 저녁 Pullman에서.

그러나 이것은 내륙 노스웨스트 학교의 첫 번째 게임이 아닙니다. 같은 날 일찍 테네시 주를 주최한 동부는 그 영예를 안고 있습니다.

오후 1시 이후 언제든지 Roos Field 잔디에서 축구가 튀기 시작하면 해당 지역의 일정이 공식적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우리의 토요일은 더 이상 우리의 것이 아닙니다.

WSU, Idaho 또는 EWU 또는 Whitworth 스웨트셔츠, 티셔츠 또는 볼 캡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축구는 대학 경험의 일부입니다. 우선, 학교가 얼마나 경쟁력이 있든 간에 좋든 나쁘든 너무 큰 덩어리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에서

인류학과 사회학, 수학 및 과학, 단어와 지혜를 공부하는 학생들을 모읍니다. 늦여름과 가을의 매주 토요일, 3시간, 4시간 또는 그 이상 많은 그룹. 또는 네트워크가 원하는 경우 목요일 또는 금요일 밤.

학교가 Pac-12의 회원이든 노스웨스트 컨퍼런스의 회원이든 적어도 그들에게는 경험이 동일합니다. 실제 선수들과는 다릅니다.

일부 레벨은 순수한 게임 자체에서 이미지와 재정을 중심으로 하는 보다 실제적인 문제로 발전했습니다. 다른 수준은 여전히 ​​아마추어리즘과

교육학적 예외주의라는 단체 전통에 더 많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토요일 이벤트는 여전히 관중석의 관중들에게 특별한 것입니다.

그것들도 우연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파인 볼이든 마틴 스타디움이든 야드 표시에서 양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시간을 들이고 있습니다. 선수 대표들처럼 이 시간은 이미 시작됐다. 9월에는 경기장 안팎에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통제되는 스포츠 이제 얼마

먹튀검증커뮤니티 우리는 거의 기다릴 수 없습니다.

• 우리가 할 수만 있다면 없애고 싶은 대학 게임의 측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리 포터의 지팡이는 우리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마법은 부상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들은 일어난다. 분명히 매일. 플레이어는 이해합니다. 코치들은 그것을 계획합니다. 모두가 그것을 후회합니다. 하지만 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잘못된 것은 팀의 시즌 과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이 오늘 아침 우리의 주요 초점은 아니지만.

예를 들어 Cougars를 가져 가라. 워싱턴 주는 깊이와 관련하여 항상 면도날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특히 특정 지점에서 제한된 부상의 해는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해를 만듭니다. 그 반대도 사실입니다.

그해 Cougars는 공격 라인을 재건하기 위해 훈련 캠프에갔습니다. 공석은 많았고 이를 채울 경험이 있는 선수는 많지 않았습니다.

금요일 연습 이후에는 2개 더 적을 수도 있습니다.

슬픈 것입니다. 아니요, 아니요. 특정 선수가 부상을 당하면 WSU의 재산이 타격을 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플레이어 자신이

견뎌야 하는 고통과 비통함입니다. 모든 게이머는 자신을 사랑하고 희망과 꿈을 즐기며 미래에 대한 계획에 힘을 실어주는 가족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