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COVID 제한 시행 베이징 주민 도시에 머물 것을 촉구

중국 COVID 국영 TV가 인용한 관계자에 따르면 사람들은 ‘필요하지 않으면 베이징을 떠나지 말라’고 요청했다.

중국은 토요일에 대중에게 베이징을 떠나지 말 것을 촉구하고 상하이의 학교를 폐쇄하는 것을 포함하는 새로운 COVID-19 제한을
시행했으며 홍콩 지도자는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이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다고 경고했습니다.

5명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된 베이징에서는 북동부 순이 지역의 요세미티 주택 단지 일부가 그곳에서 감염이 발견된 후 폐쇄되었습니다. 주민들은 검사를 받도록 명령받았다.

정부는 감염자가 수도에서 이전 사례와 밀접하게 접촉했다고 말했다.

먹튀

중국 공산당 위원회의 쉬허젠 대변인은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베이징을 떠나지 마십시오.

정부는 금요일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588명의 새로운 확인된 사례와 사망자가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일부 국가에 비해 그 수는 적지만 당국은 1건의 사례가 발견되면 커뮤니티를 폐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홍콩의 캐리 람(Carrie Lam) 지도자는 여행과 사업에 대한 엄격한 통제에도 불구하고 홍콩의 감염 물결이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27,600명 이상의 새로운 확인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중국 COVID 제한

람 장관은 기자간담회에서 “현재로서는 정점을 지났다고 편히 말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오히려 매우 신중한 입장을 취하겠습니다.”

토요일 22명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된 상하이 시 정부는 학교가 다시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뉴스 보도에 따르면 동방명주 타워를 포함한 공공 명소에서는 방문객들이 바이러스 테스트에서 음성 결과를 보여야 하기 시작했습니다.

상하이 학교, 온라인 학습으로 전환 중국 COVID

중국 본토의 새로운 사례에는 북동부 길림성의 134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곳에서 인구 900만 명의 산업 도시 창춘이 금요일 폐쇄되었습니다.

장춘(長春)과 길림성(吉林省)의 성도(省都)는 “지역사회 전파의 정점에 있다”고 장춘성 당서기 징쥔하이가 말했다.

토요일에 정부는 지린의 왕 루 시장이 교체되었다고 발표했지만 이유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공산당 소유의 글로벌 타임즈 신문은 창춘의 지우타이 구 시장도 해임됐다고 보도했다.

해외 기사 보기

산둥성 위청도 모든 사례를 찾아 격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중국의 ‘무관용’ 전략에 따라 폐쇄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봉쇄령이 내려진 중국 창춘에서 시민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중국은 금요일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한 지역에서 COVID-19 사례가 새로 급증함에 따라 북동부 도시의 900만 주민을 폐쇄하도록 명령했습니다.

20일 중국 지린성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위해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다. 중국은 토요일에 대중에게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베이징을 떠나지 말 것을 촉구하는 새로운 COVID-19 제한을 도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