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비어드 어워드 2022 수상자는 …

제임스 비어드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 2022 수상자는 …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쉬빌에 있는 인도 길거리 음식 레스토랑,

미니애폴리스에 있는 원주민 레스토랑, 조지아주 사바나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일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셰프가 월요일 밤 미국 요리계의 최고 상 3개를 수상했습니다.
The Gray in Savannah의 셰프인 Mashama Bailey는 2022년 James Beard Award에서 Outstanding Chef로 선정되었습니다.
“흑인과 갈색의 사람들, 이민자, 작은 가게들이 이 산업의 표면 아래에서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있으며, 오랫동안 열심히 일하면서 미국 음식에서 우리의 위치를 ​​확립했습니다.

나는 많은 이들의 뒤에 서서 오늘은 조금 흑인 소녀 또는 어린 흑인 소년은 자신을 미래의 뛰어난 셰프로 볼 수 있습니다.”라고 Bailey는 상을 수락하면서 말했습니다.

밝고 바삭한 인도 길거리 간식을 제공하는 Asheville 레스토랑인 Chai Pani는 James Beard Award for Outstanding Restaurant을 수상했습니다.
“레스토랑은 네 벽 안에 있는 것의 합보다 훨씬 더 큽니다.

레스토랑은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들어오는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우리가 속한 지역사회를 변화시키고, 사회를 변화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라고 조지아주 Decatur에 위치한 Chai Pani의 창업자이자 셰프인 Meherwan Irani가 말했습니다.
데이나 톰슨(Dana Thompson)과 셰프 션 셔먼(Sean Sherman)이 만든 미니애폴리스의 원주민 레스토랑 Owamni가 Best New Restaurant 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임스 비어드


파워볼사이트 셔먼은 유색인종들이 견뎌온 수세기에 걸친 인종주의와 식민주의에 주목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것을 극복할 수 있고, 우리가 여전히 여기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알다시피, 우리 민족이 여기 있고, 우리 조상들이 오늘밤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우리가 뭔가 다른 일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건강을 식탁에 올려놓고, 우리는 셔먼이 말했습니다.
노력, 헌신 및 회복탄력성
제임스 비어드 레스토랑과 셰프 시상식은 월요일 밤 시카고의 리릭 오페라에서 열렸습니다.
Lori Lightfoot 시카고 시장은 시카고에서 열린 시상식을 환영하며 이 시상식이 시카고의 미식가의 선의를 강화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녀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한 많은 연사 중 한 명이었습니다.
“당신의 노력, 헌신 및 회복력은 … 이 대유행의 도전을 극복하는 데 있어 ‘당신을 무너뜨리지 않는 것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든다’는 격언에 대한 증거입니다.”
2022년 상은 셰프의 나쁜 행동과 다양성 부족에 대한 주장으로 촉발된 새로운 정책과 절차, 새로운 윤리 강령에 따라 처음으로 수여되는 상입니다.
많은 주요 부문의 상은 2020년에 갑자기 취소되었으며 업계의 대유행과 재단의 새로운 프레임워크 작업으로 인해 2021년에도 중단되었습니다.
비영리 제임스 비어드 재단(James Beard Foundation)은

“미식가” 제임스 비어드가 사망한 직후 “미국의 음식 문화 뒤에 있는 사람들을 축하하고 지원하며 고양시키기 위해” 30여 년 전에 설립되었습니다.
비어드는 1946년 네트워크 텔레비전의 첫 번째 음식 프로그램인 “I Love to Eat”의 진행자였으며 1954년 The New York Times에서 “미국 요리의 학장”으로 불렸습니다.
다음은 2022년 제임스 비어드 레스토랑(James Beard Restaurant) 및 셰프 어워드(Chef Awards) 후보의 전체 목록입니다.

각 부문의 수상자는 굵게 표시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