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우유부단함이 지역 백신 계획을 좌절시킨다

정부의 우유부단함이 지역 백신 계획을 좌절시킨다
중앙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백신

접종 캠페인을 ‘비상 카드’라고 부르지만, 개편된 계획과 일정 변경으로 인해 접종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공무원들이 좌절하고 있다.

정부의

카지노 제작 이 캠페인은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예방접종 프로그램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지방자치단체는 지역사회 감염 확산의 상시 위협에 대처하면서 대규모 예방접종을 위한 대규모 부지 확보와 의료진 확보 등 여러 걸림돌을 이미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more news

2월 말부터 의료 종사자들에게 화이자 백신 접종을 시작할 계획인 중앙정부가 정보 부족과 우유부단함으로 물류 악몽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한다.

인구 375만 명의 요코하마 시 정부는 18개 구에 각각 1개 이상의 대량 예방 접종 장소를 설치할 계획입니다.

시 공무원은 현장의 군중 규모와 바이러스 확산 위험을 줄이기 위해 주민들에게 예방 접종을 예약하도록 요구하는 계획 초안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예방 접종 장소로 화이자의 백신을 한 번 배송하는 데는 최소 1,170회 분량이 들어 있습니다.

공무원은 해동 후 며칠이 지나면 효과가 없어지는 복용량 낭비를 피하기 위해 충분한 주민들이 주사를 맞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정부의

요코하마에는 약 930,000명의 65세 이상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

중앙정부는 코로나19로 사망할 위험이 높은 이들에게 9주 안에 백신 접종을 마칠 것을 권고하고 있다.

그러나 요코하마시 관계자는 “중앙정부가 제공하는 백신의 양과 시기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 작업을 준비하는 것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중앙 정부의 정보 부족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백신 브리핑에 혼란스러워하는 지방 정부는 요코하마뿐만이 아닙니다.

오무라 히데아키 아이치현 지사는 1월 22일 기자회견에서 “백신을 확보할 수 있는 길이 있다면 이를 위해 노력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언제 그리고 얼마나 많은 백신이 우리에게 배송될 것인지.”

군마현 관리들은 12월에 중앙정부로부터 백신 접종소가 한 번에 배포된 1,170도즈를 모두 사용해야 한다는 말을 듣고 백신 프로그램을 위한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그 지침에 따라 현 공무원은 시정촌 담당자 및 지역 의사 협회 대표와 만나 예방 접종 프로그램을 위한 의료 기관과 극한의 온도에서 백신 접종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이달 초 중앙 정부가 지침을 수정하고 한 번에 선적된 모든 복용량을 소진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면서 그들은 다시 계획대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사이타마시 관계자는 3월 말부터 접종을 시작하는 중앙정부의 예방접종 초안 계획에 따라 3월 1일부터 중앙정부에서 발급한 예방접종권을 고령자에게 발송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1월 25일 지방 공무원 회의에서 중앙 정부는 이전 설명을 수정하고 쿠폰의 우편 배달을 3월 중순으로 미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