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70억 달러어치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70억 달러어치 매각

일론 머스크

먹튀검증커뮤니티 법적 서류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는 440억 달러 규모의 바이아웃 거래를 놓고 트위터와 소송을 벌이고 있는 상황에서 거의 70억 달러어치의 테슬라 주식을 매각했다.

화요일 증권거래위원회 웹사이트에 게시된 자료에 따르면 테슬라의 보스는 8월 5일부터 9일까지 약 790만주를 매각했다.

세계 최고 부자 머스크는 트위터에 “트위터가 이 거래를 강제 종료하고 일부 지분 파트너가 성사되지 않는 경우 테슬라 주식의 긴급 매각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Twitter는 회사를 인수하기로 한 4월 계약에서 벗어나려는 노력으로 변덕스러운 Tesla 보스와 법적 싸움에 잠겨 있으며 판사는 재판이 10월에 시작될 것을 명령했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를 사기 혐의로 고소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440억 달러의 인수에 동의하기 전에 비즈니스의 주요 측면에 대해 자신을 오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머스크가 지난 4월 트위터 거래를 위한 자금 조달을 준비하면서 전기 자동차 회사의 주식 약 85억

달러를 매각한 이후 나온 것이다. 그는 당시 트위터에 “오늘 이후에는 TSLA 판매가 더 이상 계획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테슬라는 수요일 정규 거래가 시작되기 전에 3.4% 오른 879달러, 트위터는 4.3% 오른 44.69달러를 기록했다.

머스크는 11월 이후 테슬라 주식 약 320억 달러를 매각했다.

일론 머스크

Saxo Capital Markets의 전략가인 Charu Chanana는 Bloomberg News에 “그는 트위터를 위해 돈을 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hanana는 Musk가 5월 말 이후 약 35% 반등한 Tesla 주가 반등을 이용하려고 시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약세장 랠리가 흔들리기 시작했고, 연준의 기대치를 추가로 조정하는 것은 앞으로 주식, 특히 기술 분야에 더 큰 고통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머스크가 테슬라 주식을 계속 팔 수 있다고 말한다.

미라보드 증권의 짐 딕슨 선임 주식매매 트레이더는 블룸버그통신에 “머스크는 테슬라 주주총회에서 주가가

약세를 보이면 매수 기회라고 말했고 24시간 후 스스로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딕슨은 머스크가 테슬라 주식을 매각할 가능성이 “매우 희박하다”고 덧붙였다.

Tesla 주가는 최근 몇 주 동안 Musk의 Twitter 거래의 운명과 관련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거래를 추구하는

것이 그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불필요한 재정적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로 하락했다가 인수를 포기하고 싶다고 말했을 때 반등했습니다.

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하기로 한 거래에는 트위터가 무너지면 계약을 위반한 당사자가 특정 상황에서 10억 달러의 해지 수수료를 지불한다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머스크는 순자산 2,500억 달러로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지만 주로 테슬라 주가 하락으로 연초 이후 201억 달러를 잃었다.

Saxo Capital Markets의 전략가인 Charu Chanana는 Bloomberg News에 “그는 트위터를 위해 돈을 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hanana는 Musk가 5월 말 이후 약 35% 반등한 Tesla 주가 반등을 이용하려고 시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