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교활한 침팬지가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까?

이 교활한 침팬지가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까?
속임수는 우리가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지구의 지배적인 종이 되도록 도왔습니다. 이 재능을 가진 사람은 우리뿐입니까?

내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아? 아마 아닐 수도 있지만, 당신은 내가 내 자신의 생각, 인식 및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꽤 좋은 생각을 할 것입니다.

이 교활한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마음 이론”은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것이지만,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어줄 수 있는 능력은 우리를

사회적인 종으로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인간만이 가지고 있는 특성인가?

Uniquely Human 시리즈의 다음 몇 열에서는 모든 형태의 인간과 동물의 마음 읽기 능력을 탐구할 것입니다.

우리는 마음 이론의 가장 기본적인 측면 중 하나인 누군가를 속이는 능력부터 시작합니다. 성공적인 속임수는 결국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할지 상상할 것을 요구합니다. 문제는 우리가 그러한 속임수를 할 수 있는 유일한 종이냐는 것입니다. more news

이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30년 이상 전에 수행된 실험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1978년 심리학자 David Premack과 Guy Woodruff는 침팬지에게 마음 이론이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당시 연구자들은 속임수가 질문을 파악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Premack과 Woodruff는 침팬지가 동료 침팬지를 속이도록 가르칠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 했습니다. 한 상자에 간식이 숨겨져 있는 경우 경쟁자가 두 번째 상자를 가리키도록 속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 연구원들은 4마리의 침팬지 중 2마리에게만 이것을 가르쳤고, 그들이 올바르게 하는 데 무려 5개월이 걸렸습니다. 가장 설득력 있는 증거는 아니었다.

이 교활한

열고 닫는 케이스? 그렇게 빠르지 않습니다. 침팬지는 처음에 가리키는 제스처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손과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것은 그들 자신의 행동 레퍼토리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공정한 시험이 아니었습니다.

그 후 1987년 과학 작가 버지니아 모렐은 탄자니아 곰베 국립공원에서 제인 구달을 방문하는 동안 명백한 침팬지 속임수에

대한 고전적인 사례를 목격했습니다. 두 사람은 Goodall과 그녀의 팀이 가끔 지나가는 침팬지에게 바나나를 나눠주던 곳인 급식소에 숨어 있었습니다. 베토벤이라고 불리는 고위 남성과 베토벤이 입양한 고아 딜리와 함께. 베토벤은 즉시 침팬지의 표준 행동인 음식을 외쳤습니다.

침팬지는 새끼들과도 음식을 나누어 먹지 않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순식간에 전체 무리를 먹어 치운 후 베토벤은 오후 낮잠을

자고 배고픈 딜리를 손질해 주었습니다. 구달은 딜리와 눈을 마주치며 바나나 한 개를 내밀었다. Morell은 올해 웹 사이트 Slate에서 “마치 그녀와 Dilly 사이에 신호가 전달되는 것과 같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딜리는 침팬지들처럼 음식을 외치는 소리를 내지 않고 구달이 밖에 바나나를 땅에 놓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딜리는 조용히 과일 쪽으로 다가가 세 입 베어물고는 조용히 돌아갔습니다. 베토벤이 코를 골고 있어요.” 딜리는 구달이 바나나를 그녀에게 남겨주려는 의도를 유추한 것처럼 보였을 뿐만 아니라, 베토벤이 바나나를 주면 베토벤이 직접 바나나를 먹어치울 것이라는 것도 이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