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엄은 해리의

윌리엄은 해리의 어린 시절 인기에 ‘질투’였다 – 다이애나 보디가드

윌리엄은 해리의

후방주의 짤 다이애나비의 전 경호원에 따르면 윌리엄 왕자는 어린 시절 해리 왕자의 인기에 대해 “부럽고 질투했다”고 말했다.

1987년부터 1993년까지 다이애나의 경찰 보호 책임자로, 그 전에는 1년 동안 윌리엄과 해리의 보안 책임자로 활동했던 켄 워프는

이번 주 해리가 메건 마클과 함께 유럽을 방문하기 전에 최근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형제들에 대한 평가를 했습니다. .

Wharfe가 형제를 처음 만났을 때 William은 5살, Harry는 2살 때 Queen Elizabeth II의 Sandringham Estate에서 어머니와 함께 머물렀습니다.

Wharfe는 GB News 앵커 Mark Dolan에게 25년 전 1997년 파리 교통사고로 지난주 사망한 Diana와의 첫 만남에 대해 “나는 그 날을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비범한 일이었습니다. 저는 그곳에서 여왕의 궁전 중 하나인 노퍽에 있는 샌드링엄으로 보내졌습니다.

당시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랬을 것처럼 왕실 구성원을 만나는 것이 매우 걱정스러웠습니다. 매우 세심한 집사와 피아노

연주를 시도하는 5 세의 William이 있었고 매우 나쁘게 덧붙일 수 있습니다.

“해리는 작은 커피 테이블에 서 있었고, 왕실 백합 꽃병을 불안정하게 만들고 다이애나는 다른 누구의 소개도 없이 나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골치 아픈 일이 되십시오.'”

윌리엄은 해리의

왕자들이 백합 꽃병을 깨뜨린 후 Wharfe는 Diana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의 종종 난폭한 행동에도 불구하고 Wharfe는 형제 사이의 현저한 차이점을 강조하면서 William과 Harry와 함께 일했던 시절을 회상합니다.

“그들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라고 그는 Dolan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은 장난꾸러기였다.”

“Harry는 그 쌍의 광대였습니다. 나는 William이 Harry가 어렸을 때 매우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Harry를 질투하고 질투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경호원이 해리와 윌리엄의 차이점에 대해 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기자 Ros Coward와 공동 저술한 Diana: Remembering the Princess라는 최근 출판된 책에서 Wharfe는 해리가 가족과 함께 캘리포니아로 이사한 이후로 둘 사이에 균열이 존재했다고 보고된 오늘날의 형제들과 다이애나가 어떻게 이에 응했을 수도 있다.

“윌리엄과 해리는 비록 차이점이 있기는 하지만 많은 면에서 그들의 어머니의 아들입니다.”라고 그는 적었습니다. more news

“윌리암은 대중의 눈에 자녀를 두는 것과 관련하여 각광에서 벗어나 더 많은 세상으로 되돌아갔지만, 그는 참여하려고 노력하고 보다 현대화된 접근 방식을 가져오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해리와 함께라면 우리는 다이애나를 더 많이 볼 수 있어요.”

“다이애나가 살아 있었다면 해리가 처한 상황을 완전히 이해했을 것이며 도움을 주기 위해 정기적으로 대서양을 건너고 있었을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는 또한 그녀가 해리가 싸우는 모든 대의를 지지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그의 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