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프라하에서 전시된 러시아 군사 장비

우크라이나 전쟁: 프라하에서 전시된 러시아 군사 장비
우크라이나군이 노획한 러시아군 장비가 체코 수도 프라하에 전시됐다.손상된 T-90 탱크, Buk 방공 시스템 및 Msta 곡사포를 포함하는 전쟁 전리품의 전시는 프라하 성에서 짧은 거리에 있는 넓은 공개 공간인 Letna 평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Denys Monastyrsky 우크라이나 내무부 장관은 전시회를 시작한 후 이메일을 통해 BBC에 “이 전시회는 파트너 국가의 지원이 우리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증명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선전은 사람들에게 탱크가 프라하, 베를린 또는 파리에 도달할 수 있다고 겁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단지 스크랩의 형태로만 시연한다”고 말했다.

그의 내무부가 주최한 이 전시회는 2월에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이 시작된 이후 우크라이나 도시에 비를 내리던 해체된 로켓과 포탄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를 통해 우리는 러시아의 침략이 우크라이나에 가져온 전쟁의 참상을 다시 한 번 보여주고자 합니다.
테티아나 오코프나 우크라이나 대사관 대변인은 체코 텔레비전에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체코 무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보여주고 싶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유사한 전시회가 바르샤바에서 시작되었고 다른 전시회는 독일과 네덜란드에서 계획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모나스티르스키의 옆에는 체코의 비트 라쿠산(Vit Rakusan)이 있었다.
뿐만 아니라 Zdenek Hrib 프라하 시장과 Ylva Johansson 유럽 위원도 있습니다.

요한슨은 전시회를 위해 모인 관중들에게 “수백만의 우크라이나인들이 러시아의 침략을 피해 도망쳐야 했다”고 말했다.
“체코가 우크라이나 난민에게 보여준 놀라운 연대 앞에 고개를 숙입니다.
여기 프라하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당신이 한 일은 유럽의 본보기가 된다”고 덧붙였다.

퇴임하는 우크라이나 대사 Yevhen Perebyinis는 체코 정치인과 대중 사이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를 높이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충돌 초기에 우크라이나 대사관은 체코 국방부와 협력하여 우크라이나 군대를 위한 체코 무기를 구매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것은 € 50m (£ 42m)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한편 체코 정부는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초기에 가장 강력한 지지자 중 하나였습니다.

우크라이나에 어떤 무기가 공급됩니까?
체코는 우크라이나에 탱크를 보낸 최초의 국가입니다. 그 이후로 Mi-24 헬리콥터를 포함한 더 많은 중화기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기부와 무기 구매의 조합인 이전은 전략적 모호성에 가려져 있습니다.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이 Mi-24를 키예프에 보낸 것에 대해 프라하에 공개적으로 감사를 표한 후에도 체코 국방부는 외교적 침묵을 유지했다.

우크라이나 휘장이 달린 헬리콥터의 사진은 전장에 배치된 후 트위터의 오픈 소스 정보 사이트에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체코인들 사이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는 여전히 높지만 일부에서는 분쟁으로 인한 에너지 및 식품 가격 상승의 연쇄 효과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여기 체코와 유럽 전역의 사람들이 전쟁에 점차 관심을 잃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습니다.more news

Monastyrsky 씨는 그들 사이에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