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라운드 업 : ‘육지, 공기 및 바다’로 나토 강화

우크라이나 라운드 업

우크라이나 라운드 업 : ‘육지, 공기 및 바다’로 나토 강화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 우리 국방 특파원 Frank Gardner가

말했듯이 – 나토를 통한 “50,000볼트 충격”의 영향을 미쳤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안보동맹은 ‘뇌사(brain dead)’로 묘사됐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추가 공격으로부터 저지하기 위해 현재 유럽 전역에서 동원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영국에 배치된 F-35 전투기, 스페인의 구축함,

폴란드의 5군단 영구 사령부를 포함해 더 많은 병력과 장비를 유럽에 파견하겠다고 약속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동맹이 “육지, 항공, 해상 등 모든 영역에서 모든 방향으로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 회원국 회의에서 발표했습니다.

우리의 전문은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나토의 옌스 스톨텐베르그(Jens Stoltenberg) 국장은 또한 핀란드와 스웨덴이 동맹 가입에 공식적으로 초대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두 북유럽 국가는 화요일에 터키와 안보 협정을 맺었다고 발표한 후 경로가 개방되었습니다. 터키는 이동을 막고 있는 유일한 나토 회원국입니다.

Stoltenberg는 이것을 “가장 빠른 가입 절차”라고 부르며 빠른 진전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는 나토의 팽창을 “엄격히 불안정한 요인”으로 비난했다.
한편, 터키는 나토 회원국 입찰에 대한 앙카라의 반대를 해제한 협정에 따라 핀란드와 스웨덴에서 33명의 “테러” 용의자를 인도하도록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전쟁에서 가장 큰 포로 교환을 수행하여 멀리 – 거의 150명의 전투기가 각 방향으로 보내집니다.

우크라이나 라운드 업

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이 마리우폴 포위전 동안 아조프스탈 제철소를 방어하다가 포로로 잡혔습니다.More News

그들 중 일부는 현재 교환의 일환으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지만 곧 전면으로 돌아갈 것 같지는 않으며 대부분은 총상 및 파편 부상, 폭발 부상, 화상, 골절 및 절단.

석방된 사람들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65세, 가장 어린 나이인 19세였습니다. 월요일에 우크라이나 중부 도시인 크레멘추크의 쇼핑몰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이 있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거짓되고 입증되지 않은 주장이 온라인에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쇼핑 센터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성명을 발표했으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인근 탄약고에 대한 폭탄 공격으로 센터에서 2차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러시아는 테러 지원 국가로 인정돼야 한다”고 말하면서 센터가 의도적으로 표적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미사일이 쇼핑 센터를 공격하는 순간을 보여주는 CCTV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파업으로 인한 사망자는 18명으로 늘어났고 36명이 여전히 실종되고 수십 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영국에서는 정부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사촌을 포함한 내부 세력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제재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외무부는 푸틴 대통령의 사촌이자 주요 광산 회사 사장인 안나 치빌레바가 제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러시아에서 두 번째로 부자이자 푸틴 정권의 핵심 지지자인 블라디미르 포타닌도 제재를 받았다. 쌍은 자산 동결 및 여행 금지 대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