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지도자 후보는 투표 전에 우파를 구하려고합니다

영국 지도자 후보는 투표 전에 우파를 구하려고합니다

영국

먹튀검증커뮤니티 런던(AP) — 차기 영국 총리 후보들이 일요일 보리스 존슨의 뒤를 잇기 위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우파의 자격을 빛냈다.

나머지 5명의 희망 후보 중 다수는 다른 후보가 중도 탈락하는 월요일 3차 투표를 앞두고 동료 보수당 의원들을 설득하려고 시도하면서 브렉시트 및 이민과 관련된 문제를 강조했습니다.

최종 승자는 자동으로 총리가 되지만 경쟁자는 일반 대중보다 더 백인이고 나이가 많으며 우익 성향이 있는 소수의 정당 구성원에게 호소해야 합니다. 후보자들은

이번 주에 의원들로부터 일련의 표결에 직면하게 되며, 의원들은 180,000명으로 추산되는 보수당 당원들 사이에서 결선 투표를 하기 전에 필드를 2개로 좁힐 것입니다.

보수당 의원들 중 선두주자인 리시 수낙 전 재무장관은 영국 선데이 텔레그래프 신문에 기고한

글에서 영국이 블록 밖에서의 입장을 낮추면서 유럽연합(EU) 법률을 해체하겠다고 공언했다.

영국 지도자 후보는

브렉시트 찬성 정당 투표에 항소하면서 수낙은 다음 선거 때까지 “우리 법령에 남아 있고 경제 성장을 둔화시키는 모든 EU 법, 관료주의를 폐기하거나 개혁할 것”이라고 적었다. 차기 총리가 된다.

한편, 지난 주 깜짝 선두주자이자 북메이커의 지지를 받은 무역 장관 Penny Mordaunt는 트랜스젠더가 법적으로 변경되기 전에 성별위화감에 대한 의학적

진단을 받아야 하는 요건을 폐지하는 정책을 추진했다는 비난에 이의를 제기해야 했습니다. 그녀가 테레사 메이 정부에서 평등부 장관이었을 때 성별.

그녀는 BBC의 Sunday Morning 프로그램에 건강 관리 전문가와 상담을 관리했지만 그녀가 일하는 동안 정책이 개발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회원들의 인구 통계에도 불구하고 존슨의 뒤를 잇기 위한 경쟁은 영국 총리에게 가장 다양하게 불려왔다.

수낙과 케미 바데녹 전 법무장관은 모두 백인이 아니며 나머지 5명 중 3명은 여성이다.

부모가 나이지리아 출신인 Badenoch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금요일 텔레비전 토론회에서

대중에게 공개된 후 자신의 스타가 상승하는 것을 보았고 일요일에 ConservativeHome 웹사이트에서 당원 설문조사를 주도했습니다.

그녀는 최초의 흑인 총리이자 42세의 나이로 250년 만에 최연소 총리가 되었습니다.more news

그녀의 배경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일요일에 “소형 선박 문제를 다루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다”고 약속하면서 이민 통제를

그녀의 정치적 피치의 핵심 기둥으로 삼았습니다. 올해 지금까지 14,000명 이상의 이민자들이 프랑스에서 영국 해협을 통해 20마일을 여행했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영국의 최고 외교관이자 전직 통상장관으로서 자신의 국제적 경험을

자랑하며 브렉시트 이후 무역 분쟁에서 유럽연합(EU)과 강경한 입장을 견지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최종 후보인 Tom Tugendhat은 2차 투표 후에 동료들을 뒤쫓습니다. 그러나 그는 보리스 존슨 정부에 한 번도 앉지 않은

것을 미덕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는 존슨이 결국 사임 신호를 보낸 몇 달 간의 스캔들 이후 “깨끗한 시작”을 요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