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대한 ‘해밀턴’ 공물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대한 ‘해밀턴’ 공물은 미국 역사 애호가들을 당황케 합니다.
브로드웨이 메가히트인 Hamilton의 팬은 본질적으로 혁명적인 정신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이유로 이 쇼를 좋아합니다.

결국 그것은 독립 전쟁과 미국 건국의 아버지에 관한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2세

그래서 사람들은 어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후 쇼의 런던 웨스트 엔드 프로덕션이 군주에 대한 애정 어린 찬사를 트윗했을 때 혼란스러워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9월 8일 해밀턴 웨스트 엔드 인증 트위터 계정에 “해밀턴의 모든 사람들은 여왕 폐하의 서거에 깊은 슬픔을 느끼고 있으며 왕실에 진심으로 조의를 표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영국과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그녀의 죽음을 애도합니다.”

2016년 퓰리처상과 11개의 토니상을 수상한 Lin-Manuel Miranda의 대작은 작가 Ron Chernow의 2004년 전기 Alexander Hamilton을 기반으로 합니다.

Miranda의 작품은 매 턴마다 식민주의를 비판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Miranda 자신을 Hamilton으로, Leslie Odom Jr. 아론 버, 르네 엘리스 골드베리,
필리파 수와 재스민 세파스 존스(Schuyler 자매), 크리스토퍼 잭슨(조지 워싱턴 역)과 페미니스트 주제.

가장 잘 알려지고 예리한 숫자 중 하나인 “You”ll Be Back”은 분노하고 기분을 상하게 한 조지 3세(Jonathan Groff)가 브로드웨이에서 역할을 시작했으며 토니상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탐욕과 독립에 대한 탐구,

그리고 배은망덕한 신하들에게 그가 얼마나 멀리까지 복수할 것인지를 보여줍니다.

린-마누엘 미란다
토토 홍보 대행 2016년 7월 9일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Hamilton”에서 Alexander Hamilton으로 마지막 공연을 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Lin-Manuel Miranda.

쇼의 팬들은 웨스트 엔드 프로덕션의 트위터 페이지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에 대한 찬사를 게시하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조지는 미국의 혁명가들에게 “너는 돌아올 것이다, 곧 보게 될 것이다/너는 나에게 속해 있다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당신은 돌아올 것이다, 시간이 말해줄 것이다/당신은 내가 당신을 잘 섬겼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바다는 솟아오르고 제국은 무너진다/우리는 그 모든 것을 통해 서로를 보았다. more news

그리고 밀어붙일 때/완전무장한 대대를 보내 당신에게 내 사랑을 상기시키겠습니다.”

당연히 일부 팬들은 조지 3세의 직계 후손인 군주에 대한 트위터 페이지의 담담한 어조에 혼란스러워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조지 6세였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영국에서 제작한 연극—본질적으로 왕관에 대한 생각과 상반되는 것처럼 보이는 미국 영화라도—가 왜 그 연극의 최장수 군주에게 경의를 표하는지 이해했습니다.

미국 혁명과 아무 관련이 없는 레미제라블은 런던 프로덕션에 대한 공식 트위터 계정도 여왕에 대한 찬사를 게시한 후 주제적 근접성으로 인해 문제에 끌려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