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와 식품으로 미국 인플레이션 40년 만에 최고치

에너지와 식품으로 미국 인플레이션 40년 만에 최고치
에너지 및 식품 비용 상승으로 인플레이션이 1981년 이후 최고 수준으로 치솟았기 때문에 미국의 물가는 지난달 예상보다 빠르게 상승했습니다.

노동부는 4월에 완화된 후 5월에 연간 인플레이션율이 8.6%로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치솟는 생활비는 가계를 압박하고 정책 입안자들에게 이 문제를 통제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와

파워볼사이트 미국 중앙은행은 지난 3월부터 금리를 인상하고 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분석가들은 이러한 움직임이 경제 활동을 진정시키고 가격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작동하기 시작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갈등은 두 나라의 수출을 방해하면서 석유와 밀과 같은 원자재 가격을 끌어올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난 달 식품 가격은 2021년 5월에 비해 10% 이상 상승한 반면 에너지는 34% 이상 급등했습니다.

그러나 금요일의 보고서에 따르면 증가세가 경제 전반에 걸쳐 계속 확산되어 항공권과 의류에서 의료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비용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Bankrate.com의 수석 재무 분석가인 Greg McBride는 “인플레이션이 정점에 이르렀다는 생각이 너무 좋습니다. 소비자 물가는 기대치를 뛰어 넘었습니다. 연간 8.6%의 증가율은 40년 이상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나쁜 것은 거의 도처에 있는 증가였습니다. 숨길 곳이 없었을 뿐입니다.”

미국 기업들은 5월에 예상보다 많은 일자리를 추가합니다.
미국, 22년 만에 최대 금리 인상
미국은 가계에 대한 직접 점검을 포함하여 막대한 미국 정부 지출에 의해 주도된 팬데믹 충격에서 예기치 않게 강력한 경제 반등이 공급을 압도하여 기업들이 가격 인상을 촉발한 작년부터 가격 인상과 씨름해 왔습니다.

이제 우크라이나 전쟁은 문제를 전 세계로 퍼뜨렸고, 올 봄 중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폐쇄가 한몫했습니다.

비용 상승이 가계 구매력에 타격을 가하고 지출 감소를 촉발함에 따라 관리들은 많은 국가의 성장이 급격한 하락의 위험에 처해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와

데이비드 맬패스 세계은행 총재는 이번 주에 “우크라이나 전쟁, 중국의 봉쇄, 공급망 붕괴,

스태그플레이션 위험이 성장을 망치고 있다. 많은 국가에서 경기 침체를 피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주식 시장은 인플레이션 보고서의 여파로 하락했으며 세 주요 지수 모두 2% 이상 하락했습니다.

투자자들이 경제의 방향에 대해 불안해 함에 따라 하락은 미국 주식의 몇 주 동안의 하락에 추가되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곧 정점에 도달하더라도 빠르게 감소할 것 같지는 않다.” Charles Schwab UK의 전무 이사인 Richard Flynn은 말했습니다. “높은 가격은 중기적으로 소비자 지출에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공급망 문제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경제적 영향을 인플레이션 위협에 더하면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급격히 증가한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 노동 시장은 계속해서 일자리를 추가하고 있는데, 이는 성장이 계속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More News

그러나 물가가 오르면서 임금은 따라가지 못했다.

생활비는 특히 음식과 에너지와 같은 기본 지출이 지출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저소득 가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