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추격전 유지

아스날

아스날, 토트넘, 에버튼의 추격전 유지 파워볼사이트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노리는 것처럼. 그러나 프리미어 리그의 다른 쪽 끝에서 강등 스크랩은 더욱 단단해졌습니다.

아스날 북런던 라이벌이 일요일 손흥민의 2루타로 레스터를 3-1로 꺾은 후 웨스트햄에서 가브리엘의 헤딩으로 2-1 승리를 거두고 토트넘보다 승점 2점 앞서면서 4위에 머물렀다.

첼시는 현재 에버튼에 1-0으로 패한 후 4경기를 남겨두고 아스날 승점 3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지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유리한 위치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리찰리송이 확보한 결과로 에버튼이 68년 동안 1부 리그에 머물렀던 후 강등을 피할 수 있다는 새로운 희망을 갖게 합니다.

Everton은 5경기를 남겨두고 안전에서 2점을 옮겼고 드롭존 바로 위에 있는 Leeds와 Burnley를 상대로 한 게임을 손에 넣었습니다.

플레어 던져
리샬리송의 지난 5번의 리그 경기에서 4골은 그가 시즌 첫 21경기에서 득점한 것과 같습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것은 Goodison Park에서 후반 59초였습니다.
리샤를리송과 데마라이 그레이는 첼시의 수비수인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를 압박해 소유권을 잃었고,
브라질인은 골키퍼 에두아르 멘디를 제치고 슛을 날리며 이득을 봤다.

그러나 리찰리송은 골 세레머니 도중 불이 붙은 파란색 플레어를 집어 들고 경기장 밖으로 던진 후
축구 협회의 조치에 직면할 수 있었지만 그것이 어디에 떨어졌는지는 불분명했습니다.

Everton은 승리를 유지하기 위해 Jordan Pickford의 선방에 의존했습니다. Cesar Azpilicueta, Ruben Loftus-Cheek 및 Thiago Silva를 거부했습니다.

선장 Seamus Coleman은 “우리는 여전히 많은 양의 스크랩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스날 “우리는 계속 나아가고 계속 싸워야 합니다.”

3위 첼시는 지난 4경기에서 승점 4점에 불과합니다.

토마스 투헬 첼시 감독은 “우리는 큰 실수 없이 플레이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결과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유입니다.”

아들 더블
흥민은 현재 한 시즌에 커리어 하이인 프리미어리그 19골을 기록하고 있으며, 골든 부트 경쟁에서 리버풀의 스트라이커인 모하메드 살라에 단 3골에 불과합니다.

기사 보러가기

손흥민은 레스터전에서 득점을 하기 전 22분 코너킥을 날린 해리 케인이 하단 코너로 넘어가 5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며 선제골을 터트렸다.

토트넘이 221분 만에 득점한 첫 시도이기도 하다.

호스트는 두 배의 리드를 잡은 시간이 될 때까지 또 다른 골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Cristian Romero는 중앙선에서 Caglar Soyuncu에게 크런치 태클을 만들어 Dejan Kulusevski를 자유롭게 했고 Swede는 바닥 코너를 찾은 Heungmin을 깔끔하게 질주하며 티를 날렸습니다.

흥민의 두 번째 골은 오른쪽에서 공을 받아 안쪽으로 파고든 뒤 79분 슛을 골망에 높이 올린 뒤 나왔다. 한국 공격수는 안토니오 콘테 감독으로 교체된 후 해트트릭에서 슈팅을 거부당했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선수, 환상적인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Conte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시즌이 끝날 때 팀과 함께 큰 성취를 축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유형의 골을 넣는 것은 개인적인 성공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