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를 위한 화상 구덩이를 위험에

수의사를 위한 화상 구덩이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의사를

투미의 불만은? 회계분쟁이다
먹튀사이트 순위 Burn Pits 법안 통과를 방해하는 GOP의 주동자는 상원에서 은퇴하여 더 이상 유권자와 대면하지 않는 예산

매파인 Pennsylvania의 Pat Toomey 상원의원입니다.
그의 문제는 올해 초 고려된 법안의 버전이 상원에서 매년 정기적인 세출 절차에서 화상 구덩이 관리 비용을 충당할 것이라고

가정했다는 것입니다.
현재 상원 의원들이 고려하고 있는 버전은 기금을 본질적으로 영구적으로 만들고 “의무” 지출 범주에 넣습니다.

즉, 영원히 보장되지만 재량 예산에서 탐나는 공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Toomey의 구체적인 관심사는 매우 긴 법안 텍스트의 섹션 805입니다. “전쟁 독성 노출 기금 비용”이라는 제목으로 언어는

“이 섹션에 따라 2023 회계연도 또는 후속 회계 연도에 기금에 할당된 금액은 재량 예산 권한 및 지출로 계산되거나 직접 지출 …”
Toomey는 이 조정에 반대하고 법안을 방해한 것에 대해 사과하지 않습니다.

그는 일요일 CNN의 Jake Tapper와의 긴 대화에서 “State of the Union”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설명했습니다.
투미는 “우리는 참전용사 법안 뒤에 숨어서 사용하기에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있다.
그는 재량 지출에서 의무 지출로 번핏 기금을 전환함으로써 의원들이 다른 용도로 사용할 임의 지출 장부에서 4,000억 달러의 여유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수의사를


투미는 지난달 상원에서 “이제 큰 구멍을 만들 때 그 큰 구멍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맞춰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누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에 대한 지출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게 바로 여기에서 벌어지는 일입니다.”
정당한 불만일지 모르지만 전쟁 중 화상으로 인해 병든 참전 용사를 돕는 법안은 입장을 취하기에는 어색한 곳입니다.
이전 법안에 찬성표를 던진 25명의 공화당 의원이 현재 이를 가로막고 있기 때문에 더욱 어색합니다.

베테랑들은 뭐라고 합니까?
국회 의사당에서 24시간 항의하는 재향 군인들은 대기 시간이 너무 길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법안이 지금 통과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지출이 의무 예산의 일부가 되지 않으면 미래에 없어질 수 있다고 걱정합니다.
미 육군 예비역 소령이자 이라크 및 아프가니스탄 참전용사 고문인 Matt Zeller는 Capitol Hill에서 CNN에 그의 활동가 그룹이 오늘날 절망에 빠진 참전용사를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이 암으로 아플 때, 그들은 생존을 위해 집을 담보로 대출받아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이 VA에 의해 보장된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법안은 화상 구덩이에 노출된 350만 명 이상의 우리를 위해 그것을 고칠 것입니다.”

투미의 불만에 대한 답은?

데니스 맥도너(Denis McDonough) 참전용사 사무국장은 투미가 등장한 후 태퍼에게 “그가 말하는 4000억 달러에 대한 법안을 보면 알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McDonough는 Toomey의 접근 방식이 기금에 들어갈 수 있는 금액에 대한 연간 한도를 설정하고 잠재적으로 10년 후에 기금을 종료하며 화상 구덩이에 노출된 후 보살핌을 구하는 참전 용사들로부터 보살핌을 보류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