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자: 시드니의 최근 홍수 비상 사태의 요인

설명자: 시드니의 최근 홍수 비상 사태의 요인

설명자

먹튀검증커뮤니티 캔버라, 호주(AP) — 지난해 3월 이후 호주 최대 도시의 일부가 4건의 주요 홍수로 침수되어 지친 주민들이 몇 번이나 재건할 수 있는지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재난은 댐이 범람하고 더 많은 비를 흡수할 수 없는 축축한 풍경으로 인해 시드니 역사상 가장 습한 시작에 이은 것입니다.

다음은 시드니의 최근 홍수 비상 사태의 이면에 있는 기후, 지리적 및 인구 통계학적 요인입니다.

지도자들은 기후 변화를 비난합니다

뉴사우스웨일즈 주 수상 도미닉 페로텟(Dominic Perrottet)은 정부와 지역사회가 호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 전역에서 점점 더 흔해지는 대규모 홍수에 적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Perrottet은 월요일에 “우리가 시드니 전역에서 보고 있는 것을 보려면 이러한 이벤트가 더 흔해지고 있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설명자: 시드니의 최근 홍수

앤서니 알바네스(Anthony Albanese) 총리는 2019-2020년 남반구 여름 동안 같은 지역에서 파괴적인 산불이 발생한 후

.시드니 전역에서 네 번째로 큰 홍수가 발생한 것은 기후 조치가 필요하다는 증거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호주가 항상 홍수와 산불의 피해를 입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과학이 우리가 기후 변화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 “라고 알바니아인은 수요일에 말했다.

“불행하게도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결과가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라고 Albanese가 덧붙였습니다.

라니나 아웃, 다른 날씨 패턴 인

2021년과 올해 두 가지 라니냐 기상 패턴으로 인해 호주 동부 해안에 평균 이상의 강우량이 발생했습니다. 두 번째는

지난 달에 선언되었지만 기상청은 시드니의 남반구 겨울이 평소보다 더 습하고 올해 라니냐가 다시 나타날 가능성을 50-50으로 예측했습니다.

국은 토요일 이후 두 명의 기후 동인이 시드니의 홍수를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홍수는 인도양 서쪽과 동쪽 인도양 사이의 해수면 온도 차이를 나타내는 인도양 쌍극자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음의 단계에서는 따뜻한 물이

호주 근처에 집중되어 대륙을 횡단하는 기상 시스템에 더 많은 수분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평균 이상의 남반구 겨울-봄 강우량이 발생합니다.

IOD는 지난 한 달 동안 계속해서 비가 내리는 음의 국면에 빠졌고 몇 달 안에 음의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번째 영향은 긍정적인 남부 환상 모드였습니다. SAM은 남반구의 중위도에서 고위도에 걸쳐 거의 지속적으로 부는 강한 서풍의 비계절적 남북 이동을 나타냅니다.

긍정적인 단계에서 SAM은 평소보다 습기가 많은 공기를 호주 동부로 보내 겨울에 평균 이상의 강우량과 더 많은 동부 해안 저지대를 유발합니다.

최근 강우 이벤트 동안 섭씨 21~23도(화씨 70~73도)의 매우 따뜻한 호주 연안 해역이 깊은 물마루와 낮은 동부

해안에 추가 에너지와 수분을 제공하여 폭우를 24시간 동안 집중시켰습니다. 토요일 오전 9시에 시작한 일.

시드니와 그 주변 지역의 여러 우량계가 7월 또는 사상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