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는 캘리포

빌보드는 캘리포 주민들에게 대량 탈출 후 텍사스로 이사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빌보드는 캘리포

카지노 구인구직 2022년 8월 25일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사람들에게 텍사스로 이사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는 광고판.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에는 주민들에게 텍사스로 이사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는 신비한 광고판이 나타났습니다.

많은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주를 떠나고 있지만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에 나타난 신비한 광고판은 주민들에게 텍사스로

이사하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빌보드는 캘리포

2020년에서 2021년 사이에 거의 250,000명의 주민들이 캘리포니아를 떠났는데, 대부분은 경제적 여유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미국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이들 중 거의 3분의 1이 텍사스로 이주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빌보드는 지난 5월 Robb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학교 총격 사건을 언급하며 “텍사스로 이사하지 마세요

“, “텍사스의 기적은 우발데에서 사망했습니다”와 같은 메시지를 포함하여 주민들에게 텍사스로 이사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NBC는 빌보드가 시카고에 본사를 둔 Foxpoint Media가 광고주에게 임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새너제이 주립대 홍보 교수 매트 캐벗은 NBC와의 인터뷰에서 광고판에서 우발데를 언급하는 것은 잘못된 판단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가장 낮은 것입니다. 그것은 기이합니다. 그것은 아마추어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abot은 일반적으로 광고판은 독자가 3초 안에 이해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반 텍사스 광고판이 혼란스럽고 사람들이 빨리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NBC와의 인터뷰에서 “무엇을 하도록 설계되었는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역효과가 날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다.

“텍사스의 기적”은 2011년 릭 페리 전 텍사스 주지사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면서 텍사스에서 수년간의 상업적 성장을 강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색안경과 후드 티셔츠를 입은 사람의 이미지 위 빌보드 상단에는 빨간색 X가 그어진 “Don’t Messing with Texas” 슬로건이 있습니다. 주 전체에 걸친 쓰레기 투기 방지 캠페인으로서 위생부.

텍사스 월간(Texas Monthly)에 따르면 2010년 이후로 약 700,000명의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텍사스로 이주했습니다.

여러 보고서에 따르면 텍사스는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댈러스, 오스틴, 휴스턴과 같은 도시로 이주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정착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경제적인 여유가 없다는 것이 Golden State 주민들의 이사를 원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MIT(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는 캘리포니아에서 자녀가 있는 성인의 생활임금이 거의 84,000달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텍사스에서는 $60,000 미만입니다.

주택은 생활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으며 MIT의 연구에 따르면 텍사스가 가장 큰 이점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캘리포니아의 주택 비용은 Lone Star State의 주택 비용보다 거의 50% 높습니다. 텍사스는 또한 캘리포니아보다 의료비가 저렴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인구 밀도가 낮기 때문에 텍사스로 이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개학 광고에서는 첫 수업일에 방탄복을 입은 소년을 보여줍니다.
빌보드에서 미드 호수 시체를 언급하는 법률 회사 난리
캘리포니아의 주도에 따라 모든 어린이에게 무료 급식을 제공하는 교육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