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해군, 이란, 드론 선박 압류 저지

미 해군, 이란, 드론 선박 압류 저지

미 해군

펜타곤 —
카지노사이트 분양 미 해군은 밤새 이란 혁명수비대(IRGC)의 지원함이 아라비아 만에서 작전 중인 미 무인 수상함을 포획하는 것을 막았다고 밝혔다.

미군은 화요일 공개한 IRGC 지원함 Shahid Baziar가 “세일드론 익스플로러 무인 수상함을 국제 해역에서 불법적으로 견인” “억류 시도”하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미 해군 초계함 USS Thunderbolt는 바레인에 기지를 둔 MH-60S Sea Hawk 헬리콥터와 함께 즉시 대응했습니다. Shahid Baziar는 견인 라인을 무인 항공기에 연결 해제하고 약 4시간 후에 해당 지역을 떠났다고 해군은 말했습니다.

마이클 “에릭” 쿠릴라 미 중부사령부 사령관은 “USS 썬더볼트 선원의 전문성과 능력은 이란이 이러한 불법 행위를 저지하는 것을 막았다. 이번 사건은 이란이 중동에서 계속 불안정하고 불법적이며 비전문적인 활동을 하고 있음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고 말했다. 화요일 발표된 성명에서.

Saildrone Explorer USV에는 탐색 및 데이터 수집을 위한 센서, 레이더 및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해군은 자사의 기술이 민감하거나 기밀 정보를 저장하지 않으며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IRGC 보트는 과거에 미 군함과 “비전문적인” 조우를 겪었고, 이로 인해 군은 경고 사격을 하고 무선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미군은 화요일 늦게 “이란의 이슬람 혁명 수비대와 연계된 그룹이 사용하는 기반 시설”을 목표로 시리아 동부에서 공습을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미 중부 사령부 통신 국장 조 부치노 대령은 성명을 통해 조 바이든 대통령이 데이르 엘주르 공습을 승인했으며 이번 조치는 미군에 대한 이란 지원 단체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 해군

“오늘의 공격은 미군 요원을 보호하고 방어하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미국은 확대 위험을 제한하고 사상자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례하고 신중한 조치를 취했습니다.”라고 Buccino가 말했습니다.

성명은 8월 15일 시리아 동부에서 발생한 공격을 인용하며, 이 공격은 드론이 미군과 미국의 지원을 받는 시리아 반군이 운영하는

복합 시설을 타격한 것과 관련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일부 정보는 로이터에서 가져왔습니다.

워싱턴 —
이번 주 초 미국의 공습으로 타격을 입은 시리아의 목표물은 이란에서 활동하는 이란 관련 단체의 핵심 시설이었다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미군은 화요일 늦게 시리아 동부에서 “이란 혁명수비대(IRGC)와 연계된 단체들이 사용하는 기반시설”을 공격했다고 밝혔다.

“오늘의 공격은 미군 요원을 보호하고 방어하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조 부치노 미 중부 사령부 커뮤니케이션 국장은 화요일 성명에서

“미국은 확대 위험을 제한하고 사상자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례하고 신중한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다. More news

미 관리는 데이르 엘-주르(Deir el-Zour) 지역에 대한 공습이 8월 15일 시리아 동부에 대한 공습을 포함하여 미군을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수행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미국이 지원하는 시리아 반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