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하일 고르바초프가 사망하기 전에 친한 친구는

미하일 고르바초프가 사망하기 전에 친한 친구는 전

소련 대통령이 러시아 상태에 ‘분노했다’며 그의 ‘평생 일’이 망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미하일 고르바초프 전 소련 대통령(왼쪽)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오른쪽)이 2004년 사진을 찍고 있다.


미하일 고르바초프 전 소련 대통령이 화요일 향년 91세를 일기로 사망했다고 러시아 통신사들이 보도했습니다.

미하일 고르바초프가

지난 7월 한 친한 친구가 포브스 러시아에 고르바초프가 현 러시아 상황에 “화나 있다”고 말했다.

그 친구는 고르바초프가 “그의 일생”이 망했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미하일 고르바초프가 사망하기 한 달 전 친한 친구는 전 소련 대통령이 현 러시아 상황에 화가 나고 그의 “일생의 일”이 망가졌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러시아 언론은 화요일 고르바초프가 91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올 여름 초 보도에 따르면 고르바초프는 심각한 신장 질환을 앓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르바초프는 소련이 붕괴되기 전 마지막 대통령이었다. 그는 냉전을 종식시키고 모스크바와 서방 사이의 따뜻한 관계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죽기 약 한 달 전, 고르바초프와 절친한 친구였던 알렉세이 베니딕토프는 포브스 러시아에 고르바초프가 러시아의 현 상황에 “화났고” 그의 “인생의 일”이 취소되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미하일 고르바초프가

토토사이트 추천 Venidiktov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 언론에 대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탄압에 따른 라디오 방송국 폐쇄에 대해 인터뷰했습니다.

베니딕토프는 고르바초프가 재임하면서 서방과의 긴장을 완화하고 시민들에게 더 많은 자유를 부여한 많은 일들이 푸틴 체제하에서 최근

어떻게 역전되었는지 지적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 2월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로 결정하고 동유럽의 광범위한 분쟁을 위협하고 광범위한 제재를 가함으로써 NATO와의 긴장을 고조시켰습니다. 집에서 그는 언론을 검열하고 시위하는 시민들을 체포함으로써 불화를 진압하고 있습니다.

“미하일 세르게예비치 고르바초프가 한 일은 모두 파괴되었습니다. 고르바초프의 모든 개혁을 0으로, 재로, 연기로… 고르바초프가 떠났을 때

유럽에서 NATO의 신속 대응군에 4,000명이 남아 있었습니다. 이제 NATO는 300,000명이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내년 말까지”라고 Venidiktov는 말했습니다.

“나는 고르바초프가 화를 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는 이해합니다. 그것은 그의 일생의 일이었습니다. 자유는 고르바초프의 일입니다.

모두가 이미 러시아 정교회에 자유를 준 사람을 잊어버렸습니다. 미하일 세르게예비치 고르바초프. 사유 재산 – 미하일 세르게예비치 고르바초프 . 그래서 그는 지금 무엇을 말할 것입니까?”

고르바초프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자신의 생각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한 적이 없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에 따르면 수년에 걸쳐 그는 푸틴 대통령을 공개적으로 비판하고 칭찬했습니다. 포스트는 고르바초프가 소련 붕괴 후 러시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 푸틴 대통령을 칭찬하면서도 자유 언론에 대한 그의 한계를 우려했다고 보도했다.

푸틴은 월요일 오후 현재 고르바초프의 죽음에 대해 아직 논평하지 않았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