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 법원, 수치 여사의 증언 무효화

미얀마 법원, 수치 여사의 증언 무효화 요구 기각
민주주의민족동맹(National League for Democracy)이 임명한

변호사 민민소(Min Min Soe)가 6월 29일 미얀마 네피도(Nypyitaw)에서 기자들과 만나고 있다. (AP 사진)
방콕–미얀마의 축출된 아웅산 수치 여사가 선동 혐의로 기소된 그녀에 대한 기소 증언의 자격을 박탈해 달라는 변호사의 제안을 판사가 기각하면서 법적 차질을 겪었다고 그녀의 변호팀이 말했다.

미얀마

먹튀 그러나 법원은 이 문제를 고등법원에 회부하는 것을

허용하고 판결이 내려질 때까지 증언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축출된 Win Myint 대통령과 그녀의 가까운 정치적 동맹자인 Myo Aung 전 Naypyitaw 시장이 공동 피고인입니다.more news

법원은 수지 여사가 2020년 대선 기간 동안 두 차례에 걸쳐

경호원용으로 무전기를 불법으로 수입하고 무면허로 무전기를 사용했으며 코로나19 팬데믹 제한을 위반한 혐의에 대한 검찰 증언을 계속 듣게 된다.

수치는 지난 6월 14일 수도 네피도의 비공개 법원에서 재판을 받았다.

집권 군부는 그녀를 불신하고 통제를 강화하기 위해 혐의를 사용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세션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진행됩니다.

군부는 수치 여사가 집권한 정부를 축출하고 총선에서 압승을 거두고 5년

임기를 재개할 예정이었던 수치 여사와 행정부의 다른 고위 관리들을 체포한 후 집권했다. 지난 11월.

미얀마

군대는 인수 후 2년 이내에 새로운 여론조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사실상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가 선고되면 수지의 출마가 금지될 수 있습니다.

선동이라고도 하는 선동 혐의는 국가나 공공의 평온을 침해할 수 있는

공포나 경보를 유발한 사람에 대해 최대 2년의 징역형을 제공합니다. 미얀마가 영국의 식민지였을 때부터 법이 되어왔고, 언론의 자유를 침해하고 정치적 탄압에 이용되는 포괄적인 법령으로 비판받아 왔다.

원고. 현지 Naypyitaw 관리는 수치 여사당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두 가지 진술을 선동 혐의를 뒷받침하는 증거로 인용했습니다.

수지 측 변호인단은 수지를 포함해 당 중앙집행위원회 위원 전원이 성명이 나오기도 전에 이미 체포된 상태였다며 이 증언에 이의를 제기했다.

선동 사건을 담당한 변호인인 San Mar La Nyunt는 검사 증인들의 증언이

“법에 어긋난다”고 이의를 제기했다고 말했다. 법원이 그것이 허용된다고 판결한 후, 그들은 고등 법원에 신청할 수 있도록 요청했고 허가를 받았습니다.

수치는 최고 15년 이하의 징역에 처할 수 있는 뇌물 수수와 최고 14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는 공직자비밀법 위반 등 아직 심리되지 않은 추가 혐의를 받고 있다.

구속 이후 한 번도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수지(76)씨가 변호인단을 통해 정치 상황과 코로나19 위기에 직면해 있는 대중이 단결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