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술품 거래는 자금 세탁에 취약하지만

미국 미술품 거래는 자금 세탁에 취약하지만 개혁은 기다려야 한다고 재무부는 말합니다.

2022년 1월 21일 뉴욕 소더비에 ‘슬픔의 남자’라는 제목의 보티첼리 그림이 전시되어 있다.

이 작품은 경매에서 4000만 달러 이상에 낙찰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미술품


미국은 세계 최대 미술시장이 자금세탁 등 금융범죄에 취약하다는 증거를 인용했다.

재무부는 새로운 보고서에서 재무부가 여러 개혁을 고려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미국 미술품

딜러에게 고객을 더 잘 조사하고 의심스러운 활동을 보고하며 투명성을 개선하도록 요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많은 예술 거래의 높은 달러 가치, 예술을 사고 파는 중개자의 빈번한 사용, 오랜 사생활 보호 문화가 시장을 만듭니다.

40페이지 분량의 보고서는 “불법 금융 행위자에 의해 남용되기 쉽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보고서는 잠재적인 개혁을 개괄적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미국을 가져올 일부가 포함됩니다.

영국 및 유럽에 더 가깝습니다. 특정 접근 방식을 권장하기에는 부족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제안함으로써 결론을 맺는다.

재무부는 먼저 미국의 다른 “미결 격차”를 줄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회사 소유권 정보 및 부동산 부문과 관련된 것을 포함한 자금 세탁 방지 시스템.

“우리는 고부가가치 예술 시장의 특정 측면이 자금 세탁에 취약하지만 더 큰 근본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셸 회사의 남용이나 공모 전문가의 참여와 같은 문제를 가장 먼저 해결하고 있습니다.”라고 Scott Rembrandt,

토토사이트 이 연구를 감독하는 재무 관리는 뉴욕 타임즈와의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의 자금세탁 방지 규정을 업데이트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의회에서 명령했습니다. 지난해에는 미국

고객을 조사하고 의심스러운 활동을 당국에 보고해야 하는 전문가 목록에 골동품 딜러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미술품 딜러와 경매장에는 동일한 규칙을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새 보고서는 예술 시장의 많은 취약점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고가의 예술품은 휴대가 가능하며 종종 중개자를 통해 판매되어 진정한 구매자와 판매자를 가장합니다.

경우에 따라 거래에 관련된 법인이 신탁 또는 외피 회사이므로 소유권이 더욱 모호해집니다.

Freeports – 면세, 초안전 창고 – 세금 및 법 집행 기관의 손이 닿지 않는 비밀리에 예술품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규제되지 않은 예술 금융 회사는 예술 작품을 담보로 고객에게 대출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불법적인 목적으로 예술이 사용된 사례로 미국 집행 기관에 잘 알려진 사례를 인용했습니다.

여기에는 조개 회사를 이용해 예술품을 구매하고 제재를 회피한 2명의 러시아 과두 정치인과 도주한 말레이시아의 억만장자 조 로우(Jho Low)가 포함됩니다.more news

뉴욕 경매소에서 구입한 미술품을 포함한 자산을 통해 막대한 양의 불법 수익을 세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