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촌스럽다고 비판하는 미국

나이키 촌스럽다고 비판하는 미국 월드컵 유니폼 출시

나이키 촌스럽다고

토토사이트 나이키는 목요일 한 쌍의 미국 선수와 일부 팬들에 의해 사전에 비판을 받은 홈 경기를 위한 대부분 흰색 디자인을 포함하는 미국의 월드컵 유니폼을 출시했습니다.

홈 유니폼은 각 소매에 빨간색과 파란색 줄무늬가 있는데, 이는 미국인의 2002년 월드컵 유니폼 양쪽에 있는 줄무늬와 다소 비슷합니다.

“우리도 너희들 못지않게 화났어!!!” 공격수 Tim Weah는 지난 달 홈 져지의 버전이 온라인에 게시된 후 썼습니다.

미드필더 Weston McKennie는 “그들에게 말하려고 했습니다.

밝은 파란색의 어웨이 져지는 타이다이 패턴과 다소 유사한 아이스 다이 기법을 사용합니다.

100명이 넘는 사람들이 다양한 디자인을 요구하는 change.org 온라인 청원에 서명했습니다.

미국의 미드필더 유누스 무사는 8월 25일 컨퍼런스 콜에서 “나는 그것을 중간으로 평가한다”고 말했다.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옆으로 둡니다. “거기 없습니다.” 엄지손가락을 위로 올리며 말했다가 아래로 뒤집기, “또는 거기에 있습니다. 중입니다.”

미국 무법자 지지자 그룹의 전국 이사인 도널드 와인은 새 유니폼 중 하나를 구매할 가능성이 높지만 나이키와 미국 축구 연맹(U.S. Soccer Federation)이 향후 디자인에서 비판을 고려하기를 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Wine은 팬들이 크로아티아의 바둑판 패턴 채택과 같이 팀이 알려질 수 있는 보다 독특한 모습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Wine은 아동 도서에서 Waldo의 캐릭터 복장을 따서 Waldo로 알려지게 된 2012-13 미국 저지의 빨간색과 흰색 가로 줄무늬를 인용했습니다.

나이키 촌스럽다고

“항의가 반드시 저지의 디자인이나 최소한 가정의 디자인 부족에 대한 것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저지라고 부를 수 있는 저지 아이덴티티를 찾고 있다고 생각한다는 사실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Wine이 말했습니다. “저는 그것이 영구적인 국가대표팀 유니폼이기 때문에 팀 Waldo 캠프에 오랫동안 있었던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나는 결국 사람들이 저지 아이덴티티를 원하지만 이들은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

Nike 글로벌 축구 의류의 수석 제품 디렉터인 Aaron Barnett은 의류 제품 라인 매니저인 Rolando Cruz가 USSF와 디자인을 조율했다고 말했습니다.

Barnett은 “우리 제품은 항상 반응을 이끌어 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축구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를 위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매우 흥분하는 선수와 흥분하지 않는 선수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그 과정에서 항상 가지고 있는 균형일 뿐입니다.”

미국은 2018년 예선 진출에 실패한 후 카타르에서 열리는 올해 월드컵에 다시 참가합니다. 미국팀은 11월 21일 웨일스를 상대로 열립니다.

Barnett은 저지 제조의 대부분이 아시아에서 일어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키트를 제조하는 노동자들이 노조에 가입했는지 여부를 모른다고 말했다.

나이키는 1973년부터 유니폼을 제공해온 아디다스에서 1995년 USSF 장비 공급업체로 인수했다. USSF는 지난 11월 기장을 명시하지 않고 나이키와 장기 연장을 발표했다.

나이키는 목요일 호주, 브라질, 캐나다, 크로아티아, 프랑스,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한국 등 13개 월드컵 팀 중 12개 팀의 유니폼을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사망한 후 9월 21일까지 영국의 디자인 발표를 연기했습니다.

아디다스는 아르헨티나, 벨기에, 독일, 일본, 멕시코, 스페인, 웨일스 등 7개, 푸마는 6개(가나, 모로코, 세네갈, 세르비아, 스위스, 우루과이)를 공급하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