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우리를 야만인으로 만들었습니다’ 러시아

그들은 우리를 야만인으로 만들었습니다’ 러시아 군인은 우크라이나 침공의 시작을 설명합니다

그들은 우리를

토토사이트 전직 낙하산병 파벨 필라티예프의 회고록에서 발췌한 이 발췌문에서 그는 군인들이 헤르손에 입성한 후 난폭한 약탈을 회상합니다.

이것은 Pavel Filatyev가 8월 1일 Vkontakte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게시한 회고록 ZOV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전쟁을 지지하는 상징으로 채택된 러시아 군용 차량에 그려진 전술 표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ZOV는 우크라이나 침공에 참가한 러시아 군인의 가장 자세한 자발적 설명입니다.

첫 번째 번역된 발췌문에서 Filatyev는 러시아 군대가 도시에 진입한 지 몇 시간 후 그의 부대가 어떻게 헤르손 항구를 약탈했는지 설명합니다.

2022년 3월 1일
30분 후 우리는 헤르손 항구에 도착했습니다. 어두웠 다. 우리보다 앞서 행군하던 부대들은 이미 항구를 점령하고 있었다.

병사들은 잠을 자고 몸을 씻을 곳을 찾고 있었습니다. 구역은 검문소, 사무실, 창고, 탈의실, 샤워실이 있는 기숙사와 유사한 건물로 구성되었습니다.

배들은 부두에 있었다. 박격포 부서는 1층에 있는 큰 사무실을 인수했습니다. 247 근위 공습 연대와 Stavropol Spetsnaz(전 러시아 군사 정보부)와 같은 다른 사단이 항구에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 지역을 탐험하기로 결정했다.

야만인들이 그린 로마 약탈 그림을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은 내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모두가 지치고 사나워 보였고, 우리 모두는 음식, 물, 샤워 시설, 하룻밤 묵을 장소를 찾아 건물을 샅샅이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일부는 컴퓨터와 그들이 찾을 수 있는 모든 가치 있는 물건을 움켜잡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현장에서 부서진 트럭에서 모자를 발견하고 가져갔습니다.

내 발라클라바가 너무 추웠다. 나는 나의 거친 상태에도 불구하고 모든 약탈에 역겨워졌다.

그들은 우리를

텔레비전이 있는 사무실에는 몇 명의 사람들이 앉아 뉴스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곳에서 샴페인 한 병을 발견했습니다.

건물 밖으로 나오니 대대장이 우리 군법에 따라 인사를 건넸다. 그는 나에게 인사를 하고 악수를 했고 나는 그에게서 담배를 태웠다.

말보로 레드. 담배를 피우면서 나는 그에게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물었다. 그는 모든 것이 잘되고 곧 모든 것이 끝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러한 생각을 염두에두고이 모든 것이 곧 끝날 것이라는 마음 속으로 나는 잠을 자려고 박격포 부서가 점령 한 사무실로 돌아 왔습니다.

사무실에는 부엌과 냉장고가 있는 카페테리아가 있었습니다. 야만인처럼 우리는 귀리, 죽, 잼, 꿀, 커피 등 모든 것을 그곳에서 먹었습니다.

우리는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미 한계에 부딪혔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락함도,

샤워도, 정상적인 음식도 전혀 없이 들판에서 한 달을 보냈습니다.

사람들이 자고, 먹고, 씻을 필요가 있다는 사실에 대해 아무 생각도 하지 않음으로써 사람들을 얼마나 황량한 상태로 몰아넣을 수 있습니까?

주변의 모든 것이 우리에게 추악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가련한 자들처럼 우리는 그저 살아남기 위해 노력했을 뿐입니다.

모두들 잠잘 곳을 찾기 위해 서두르고 있었고, 사람들은 샤워 줄에서 자리를 놓고 싸우고 있었습니다.

나는 이 모든 것이 역겨웠지만 내가 그 모든 것의 일부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에게 그렇게 명확하지 않은 계획을 수행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친 사람들을

사령부는 신경 쓰지 않았을 것입니다. 자고, 먹고, 샤워를 해야 한다는 사실을 무시하고 사람들을 절대 야만인으로 만들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