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애견 호텔은 스파와 ‘Petflix’로 생각할

고급 애견 호텔은 스파와 ‘Petflix’로 생각할 거리를 줍니다.
세 마리의 닥스훈트가 큰 침대에 누워 있고, 동요하는 잡종은 끊임없이 쉿 소리를 내며, 미니어처 슈나우저는 스테레오를 통해 잔잔한 밥 말리의 음악이 재생되고 있음에도 불만스러워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고급 애견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에 있는 고급 애견 호텔인 SuperWoof의 또 다른 아침입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진지하게 애지중지하기 위해 반려견을 체크인합니다.

개가 나중에 일몰처럼 느껴진다면 장미 꽃잎과 남아프리카의 유명한 루이보스 차를 곁들인 칵테일인 ChamPaws의 작은 병으로 음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견 호텔 맞은편에는 아파르트헤이트의 만연한 유산인 케이프타운의 많은 노숙자들을 위한 야간 쉼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조금 내려가면 연석에 임시 텐트 야영지가 생겼습니다.

그러나 부유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경우 강아지 보육원이나 고급 호텔은 해외 휴가를 떠나거나 이런저런 이유로 아기를 구할 수 없는 경우 모피 아기를 맡기는 곳입니다.

SuperWoof 경쟁업체 AtFrits는 빠르게 고급화되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Bo-Kaap 지역의 다채로운 주택 근처에 위치한 이 내 집처럼 편안한 반려견은 힙스터 카페, 아트 갤러리, 스시 레스토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내부에서 개는 호텔의 예산 구역에 머물며 함께 어울리거나 개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바로크 샹들리에와 정교한 월페이퍼로 장식되어 있으며 벽에는 인조 금박 프레임에 송곳니 초상화가 있습니다.

고급 애견

한 스위트룸은 혀를 차는 듯한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K9 Nkandla”

– 스캔들에 휩싸인 전직 지도자가 수백만 달러의 공적 자금을 사용하여 악명 높게 업그레이드한 Jacob Zuma 전 대통령의 거대한 시골 농가에 대한 고개를 끄덕입니다.

개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분열적인 주제였습니다.

그들은 해방 투쟁 동안 시위대를 진압하기 위해 아파르트헤이트 경찰에 의해 사용되었습니다.

넷볼3분볼 파워볼 일부 정치인들은 백인들이 대다수의 가난한 흑인 동포들보다 애완동물을 더 돌본다고 불평합니다.

SuperWoof 옆에 있는 Haven District 6 급식 센터에서 일하는 Hassan Khan은 “어떤 사람이 그런

상황에서 개를 키울 수 있다면 그것이 그들의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5세의 부동산 중개인인 Tilana Kruger는 최근 요하네스버그에서 케이프타운으로 이사했으며 정기적으로 AtFrits에 비글을 내려줍니다.

“그는 기다릴 수 없습니다. 말 그대로 차에서 뛰어내립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처럼 빈곤과 불평등이 심한 나라에 고급 애견호텔이 존재해야 하는지 여부는 여전히 논쟁거리다.

AtFrits의 가장 비싼 객실에 숙박하는 비용은 하루에 $35입니다. 정부는 국가 빈곤선을 한 달에 $58로 설정합니다.

AtFrits의 소유주인 Yanic Klue는 고용 창출을 통해 빈곤 퇴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나는 수입을 주는 직원이 37명이다.

호텔 수익의 10%를 불임 치료를 포함하여 길 잃은 개를 돕는 데 기부합니다.more news

또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빈곤한 타운십에서 여성들에게 호텔 가게를 위해 애견 옷을 만드는

법을 가르치는 비영리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COVID-19 대유행 초기에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엄격한 폐쇄는 사람들이 집에서 일하고 휴가를 가지

않았기 때문에 애견 호텔에 대한 수요를 위축시켰습니다.

하지만 경제가 재개되면서 주인들이 사무실로 복귀하고 많은 반려견들이 분리불안을 겪고 있다.